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건강식단 - 저염식 닭고기덮밥

by 모로코씨 2015. 5. 26.
728x90
반응형

 

 

사실 닭고기덮밥의 닭고기는 엄마에게 협찬받은 반찬!!!ㅋㅋㅋㅋ

닭가슴살로 되어있고 약간의 간장이 들어간 닭고기반찬인데

간장을 조금 넣어서 짜지 않게 저염식으로 만든 건강식단이예요!

어릴때부터 많이 먹었던 반찬이죠. 특히 도시락싸던시절 일주일에 3번은 저 반찬이었어요.

근데 잊고있던 맛인데 갑자기 엄마가 해줘서 되게 방가운 맛이었어요!

 


 

 

그냥 그렇게 먹다가 마지막에 애매하게 조금남아서 아예 닭고기덮밥으로 먹어버렸어요~!

밥에 계란하나 얹고 닭고기반찬을 올리면

닭고기 덮밥 끝.!


 

 

그리고 김 . 샐러드상추 . 멸치볶음. 참치

뭔가 깔끔해보이는 밥상이네요!


 

자세히 보면 이렇습니당!

저염식이라 간장조림이넫 연한색이죠!!

 


 

요롷게~ 밥위에 계란, 닭고기, 버섯조금을 얹어 비벼먹었어요~!

모로가 맛있다며 잘 먹더라구요~!

근데 저 혼자서 저 닭고기반찬은 못만들겠어요.

엄마의 레시피가 필요하지만 자신없네요.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