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다진소고기를 넣은 김치볶음밥

by 모로코씨 2015. 5. 27.
728x90
반응형

 

 

모로가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부른 김치볶음밥!

저는 김치를 안 먹지만!

집에서 잘게 썰은 볶은 김치만은 먹기에!!!!ㅋㅋ

해주었습니다.

 




 

 

사실 생각보다 김치를 조금만 썰어...

거기에 맞춰 밥을 넣다보니 양이 적게됬네요..

미안 모로..ㅋㅋㅋ

김치를 볶으면 원래 이렇게 양이 줄어든다는 사실을 모르고있었네요.

내가 어리석었어어어어~~~~~~~~~


 

 

모로가 잘 먹더니 나중에  배고프다며...

밥 한공기도 다 안줬다며 배고프다고 앙탈부렸어요... 허허

다이어트한다며 이사라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만 넣으면 영양 없을것같아 다진소고기도 같이 넣어줬어요!

모로는 햄넣는 걸 더 좋아하지만... 정신차려 이사라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강을 챙겨야지!!! 햄따윈 이제 잊어랑!!!!

 

다음엔 김치를 더 많이 해서 좀 많이 만들어서 줘야겠어요~ ㅋㅋㅋ

김치를 싫어하는데 김치를 썰어야하는 나도 이해해줭..ㅋ

포크로 잡고 써는게 얼마나 고단한데..ㅋㅋㅋ

그리고...후에 안 사실인데 그냥 김치 안썰고 쉽게 가위로 자르는 법이 있더라구요..하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