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영화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 리뷰 후기 *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주연영화 *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리즈시절 * 실화영화

by 모로코씨 2015. 4. 4.
728x90
반응형



 

주말에 남편이랑 뒹굴거리며 영화 계속봤어요! ㅋㅋㅋㅋ

비오니까 집에서 뒹굴거리는 게 최고죵!!ㅋ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실화를 다룬 영화!

전 실화를 다룬 영화를 좋아하는데요!

주인공이 하는 짓들은 실화같지가 않고..ㅋㅋ( 너무 막되어먹어서 ㅋㅋ)

마지막은 실화이기에 나올 수밖에 없는 엔딩이라 뻔해서 좀 별로였어용!

영화 자체가 나쁘다는 거는 아니구요!ㅋㅋ

뭐 결국 저렇게 살면... 그렇게 되는구나...이런거죵!

영화대사중에서도 뿌린대로 거둔다는 교훈을 말해줍니당.ㅋㅋ

 

 

 



 

 

레오나르도 연기는 넘 좋았어요!

디카프리오 넘넘 연기 잘하는 거 같아요!ㅋㅋ

특히 마지막쯤 뇌성마비연기 대박...



 

 

희대의 사기꾼!

주가조작으로 큰 돈을 벌어들인 불법천지의 회사!


 

 

불법저지르고 상식을 넘어선 더러운(?) 회사 

그치만 반칙을 쓰니까 잘만 나가고 있었어요!

정직한 회사들은 경쟁에서 밀려나고있었죠!


 

 

주인공의 두번째 부인!

마지막에 결국 안 좋게 끝이나지만...

본부인이 봤다면 통쾌했을 거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 본부인한테 잘하고 진작에 제대로 살지~ ㅉㅉ

돈 많이 생겼다고 성적매력이 없다구 버렸거든요!

더 젋고 몸매좋은 여자와 재혼한거죠!




 

 

언변기술 사기기술이 매우 띄어난 주인공!


 

 

이 친구와 만나서 새회사를 꾸려가며 저지르는 주가조작등 불법행위들!

중간중간 마약하는 장면 엄청 많이 나오는데.. 웩..

왜하지 저런거 코로 왜 가루를 넣엉?!ㅋㅋㅋㅋ

19금인지라 성적인 표현이나 장면도 굉장히 많이 나오더라구요. 민망하고...

저런 거 보면 왠지 기분 별로임..ㅋㅋ영화지만 ...

왜 저러고 살지?! 이런 느낌?!ㅋㅋ




 

 

승승장구!!!




 

 

그치만 더러운 짓하고 살면 오래 못간다!!!

7년동안이나 사기치며 살아왔는데 결국엔 FBI에게 덜미가 잡히고

빠져나가고 빠져나가다가 마지막까지 감!

마지막엔 믿었던 친구한테까지 배신당함!

인간됨됨이가 그러니 배신의 배신!!!

아무튼 결국 인생즐기려고 남에게 피해주고 상처주고 사기치던 이 주인공은 감옥행 바이바이

서로 배신하고~ㅋㅋㅋ

그런 됨됨이니 좋을땐 좋은친구인 척하고 망해갈땐 서로 버리는 거죠..ㅉㅉ

아무리 돈이 많아도 이런 삶은 살고 싶지 않아요.

인간적으로 인간답게 살고싶어요~

마지막엔 개과천선한 모습나오는 줄 알았는데 그냥 그러고 끝이였던거 같아요!ㅋㅋㅋ

 

찝찝한 이 마무으리는!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 리즈시절로 마무으리합시당!!ㅋㅋㅋ

 

 



 

아 이 고운 남자!









 

 

이렇게 미소년이었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어찌 그리 후덕한 아저씨가 된거죵 ㅠㅠ

 



 

그래도 괜찮아~

귀여우니까~!ㅋㅋㅋㅋㅋㅋㅋ




 

와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