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영화

치코와 리타 후기 * 실화를 다룬 애니메이션 * 19금 애니메이션 * 라틴재즈음악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만화 * 뮤직 애니메이션

by 모로코씨 2015. 4. 2.
728x90
반응형




 

이번엔 스폐인만화!

치코와 리타입니다!!

전체 관람가 만화는 아니구요! 15세이상이네요!

근데 포스터만 봐서도 19세 이상아닌가?!ㅋㅋ

 





스폐인의 세계적인 아티스트 하비에르 마리스칼과 쿠바출신의 전설적인 라틴재즈피아니스트인 베보 발데스가

함께 한 애니메이션!

마리스칼전 작년에 우리나라에서도 예술의 전당전시회했었죠! 가고싶었지만 못갔던 마리스칼전 !

하지만 익살스럼고 재미있는 마리스칼의 일러스트와는 다른 느낌의 그림체입니다.

그리고 만화자체의 그림느낌과 움직임이 평소 우리가 봐왔던 느낌은 아니라 독특합니다.

어른을 위한 만화 애니메이션으로 한 획을 그을 꺼 같아요!

 


 

 

실화를 바탕으로 한 내용이랍니다!

사랑과 일 함축적인 로맨스죠!


 

 

예전에 다큐인가~ 뭐 옛날에 신기한 일이나 대단한 일같은 거 다루는 프로그램에서

티비로 본 적이 있어요!

 




 

 

서로 사랑하지만 오해와 시기,질투에 휩싸여 자꾸만 틀어지는 두사람.








 

 

좋았던 시절ㅋㅋㅋ

여러번 사랑하고 실망하고 되풀이하면서도 서로를 마음에 품고 있었던 그들.


 

 

둘이 함께 음악일을 하는데

기획사인가? 서포트해주는 사장이 여자인 가수만 데려가 크게 키울 생각이었지만 그녀는

피아니스트이자 애인인 남자를 같이 하지 않으면 갈 생각이 없다고 거절했는데.

멀리서 바라본 남자는 자기를 버리고 혼자 성공할 그녀의 모습을 상상하고 오해하며 상황을 안 좋게 끌고갑니다.

그리고 결국 그녀도 화가나서 혼자서포트를 받게됩니다.

그렇게 말도 없이 둘은 헤어지고

그녀는 정말 성공을 했어요!





 

 

유명해진 그녀!



 

오해로 헤어진 그들은 서로 계속 사랑을 하고있었고 각자의 삶을 살아가지만

사랑은 막을 수가 없는 거니까요!

그렇게 또 재회를 하지만 다툼으로 또 실망하고 떠나고를 반복합니다.

 

 

그렇게 먼 세월이 흘러 결국 다시 만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사실 내용을 다보고 나면 좀 답답하고 짜증나는 커플이예요 ㅋㅋㅋㅋㅋㅋ

 

모로랑 둘이서 보면서 ㅋㅋ좋으면 만나라고!

얘기를 해서 오해를 풀라고!

계속 외쳐댐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독특한 그림체와 이국적인 분위기! 

그리고 아름다운 음악이 호기심과 즐거움을 주는 애니메이션인건 분명한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