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영화

썬더와 마법저택 후기 * 주말에 아이들과 애니메이션 !

by 모로코씨 2015. 4. 2.
728x90
반응형

 

 

아이들과 보면 좋을 것 같은 애니메이션 추천해요!

썬더와 마법저택!

벨기에에서 만든 애니메이션이예요!  벨기에 애니메이션은 아마도 처음 보는 거 같습니당 ㅋㅋㅋ

 



 

요거 개봉했을때부터 저 보고싶었는데 ㅋㅋㅋ

아무래도 요즘 극장값이 만만치 않다보니 그냥 지나서 받아봤어요!




 


 

 

이 고양이가 썬더!!!

주인공이예요~

주인에게 버림받은 아기고양이가 방황하다 가게 된 마법저택!

마법사할아버지의 집이었어요!


 

 

마법사 할아버지와 오랫동안 함께 해 온 토끼와 생쥐 그리고 장난감친구들이

살고 있는 집이었죠!


 

 

엄청 마음씨 좋은 할아버지예요!ㅋㅋㅋ

동물도 사랑하구요~


 

 

이 사람은 할아버지의 조카인데 멍청하곸ㅋㅋ 못됬습니다.


 

 

가끔 등장하는 조연격 강아지 ㅋㅋㅋ


 

 

갑자기 찾아온 썬더를 토끼와 생쥐는 달갑지 않은데요~




할아버지가 고양이를 좋아하기떄문에 시샘한거죵!ㅋㅋ

 

 

토끼와 생쥐는 썬더를 내 쫓으려하지만 


 

 

썬더는 장난감친구들과 우정을 쌓게되는뎅~

할아버지가 아픈사이에 조카가 마법저택을 팔려고 해서 집을 지키려고 하는 할아버지의 마법친구들의 이야기입니다.

아이들에게 참 좋은 게 친구와 사이좋게! 어려운 일을 함께 힘을 모아야 한다는 교훈을 주기도 하고

또 동물을 버리는 무책임한 행동에 대해서도 일꺠워 주는 만화라고 생각됩니당.

내용자체가 재미있고 빠른 전개와 재미있는 등장인물들이 많이 나와서 저는 제가봐도 재밌던데...

만화안좋아하면 유치할 수도 있죠 ㅋㅋㅋㅋ

 

더빙된 거 밖에 없어서 결국 더빙된 걸로 봤는데 컬투!

 



 

근데 썬더 탈인형은 하나도 안귀엽네요 ㅠㅠ ㅋㅋㅋㅋ

엄청 귀여운 고양이인데..

동심파괴 탈인형 ㅠㅠㅠ 이럴꺼면 그냥 나오지망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