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스페셜케이 블루베리맛리뷰 * 시리얼 스폐셜k 블루베리맛후기 * 체중조절시리얼* 다이어트음식

by 모로코씨 2015. 5. 28.
728x90
반응형

 

 

 

스페셜케이에서 블루베리맛이 나왔더라구요!

다욧트 중인 모로는 또 언제 이걸 봤는지

장볼때 쓱 가져오더라구요!

밥안먹구 이제 이걸 먹겠다몈ㅋ

다이어트도 중요하지만 왠지 이런건 믿음이 안가요 ㅋㅋ 너무 달다고 해야하나?

튀겨서 과자같고...

차라리 두부랑 샐러드 삶은 계란 이런게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인 의견으로~!

 


 

 

그래도 유명한 다이어트식품이니까 괜찮겠죠?

제중조절식품

스폐셜 케이는 유명하더라구요!


 

 

블루베리가 들어있는게 아니구 푸레이크에 블루베리가 들어있어요!

박혀(?)있어요 ㅋㅋ

어떻게 만든거징?!


 

 

오리지널도 맛있던데~

모로가 사왔으니 저두 시식을 해보았지용 ㅋㅋㅋ

역시 맛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이걸로 2그릇 먹으면 다이어트가 되겠낭?!ㅋㅋ

한 그릇으론 배고프니 2그릇 먹더라구요!

 

 

오리지널 푸레이크레 블루베리가 점박이 마냥 박혀있네요.

블루베리인데 알 수 없긴 함..ㅋㅋㅋ 맛도 잘 안나구요!


 

 

넘 미약해서 실망했으나

먹어보니 맛있더라구요..ㅋㅋㅋ

모로는 다이어트한다는 냥반이 ㅋㅋㅋㅋ 이걸 몇그릇 잡수고 있다는..ㅋㅋㅋ

이럴꺼면 밥먹으라며...

ㅋㅋㅋㅋ


 

 

오리지널보다 전 덜 단것같아 맛있더라구요!


 

 

우유와 함께~



 

푸레이크 다이어트안해도 너무 맛있다는...

저두 자꾸 손이가네용!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