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유니클로 히트텍 리뷰

by 모로코씨 2015. 12. 29.
728x90
반응형

추운 겨울 맞이용으로 유니클로 히트텍 구매 했어요.

아래 위 둘다 검정색으로 구매 완료! 

유니클로 사이즈가 작아서 제일 큰 사이즈 XL로 구매 했어요.

라운드 넥이구요 (브이넥은 추워서 ㅠㅠ)

8부? 9부? 로 되어 있어서 소매가 짧아서 밖에 입는 옷에 안 보이는 게 컨셉인거 같아요.

​젤 무난한 색인 검정으로!



검정 크루넥 입니다.

9부 인 듯... 기본 기장보다 살짝 짧아서 옷 밖에 안나오는 스타일 이네요.​



소감은...

일단 장점으로는

내복과 기본티 중간 단계 인것 같아요.

히트텍이라고 홍보 하는것 만큼 발열효과는 느끼지 못했지만, 

이정도면 타이트 하게 붙어주면서 불편하지 않을정도의 두께라서 좋은것 같네요.

광고에서는 움직이면 움직일 수록 열이 나는 발열 소재라고 하던데요...

사실 움직이면 땀나서 덥지 않을까요? ㅋㅋㅋ

신축성도 있어서 좋구요. 9부로 되어 있어서 티셔츠 밖에 내복이 나와서 보이지 않는다는 것도 장점인거 같네요.

생각보다 얇아서 바지 안에 입어도 활동성이 좋네요.


단점이라면...히트텍 길이가 일부러 9부로 한것 같은데. 길이가 짧아서 옷 입거나 벗을때 말려 올라가서 불편한 경우가 좀 있네요.

차라리 딱 맞는 정 사이즈 였으면 더 나았을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