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이마트에서 사온 건강식품리뷰 * 건강한 간식 * (주)코쿠엔스 볶은콩서리태 후기 * 이마트감자칩

by 모로코씨 2015. 5. 26.
728x90
반응형

 

 

이마트 들려서 모로랑 간식거리 좀 사왔어요!

더운 날씨에 입맛도 없고 간식이나 좀 먹어야겠다 싶어서!ㅋㅋㅋ

과자는 안 먹으려고 노력하지만.. 가끔 과자를 입에 안 넣어주면... 금단현상이...ㅋㅋㅋ

이러면 안되는데 하면서도.... 손에는...ㅠㅠ

그래도 조금 덜 몸에 나쁜~ 건강한 간식 과자로 골라봤어요

 



이마트 감자칩!

생감자를 그대로 살렸다는 그 감자칩?!ㅋㅋ

이마트과자들이 은근 괜찮더라구요! 질소과자도 아니고~ 양도 많고 가격도 싸고!

이런 과자는 칭찬ㅁ받아야 마땅하다!!!




이마트에서 나온 감자칩은

모로의 충동구매로!ㅋㅋㅋ

같이 잘 먹었서요..ㅋㅋ왜 나는 결심하다가도 옆에서 과자를 먹으면... 나도 모르게 정줄 놓고 먹을까...ㅋㅋㅋ

과자는 다 맛있죠 뭐~!ㅋㅋ 인간의 입밧이란 ㅠㅠ

일반 감자칩보다는 좀 건강한거같지만 비슷해요~!ㅋ



 

좀 덜 짜고 180칼로리네요!


 


요거 맛은 있는데 이거먹고 다음에 다른 거 먹어본거 있는데 그게 더 맛나요!

그게 더 건강할거같구 담백할거같아 그건 또 다시 나중에 올리겠어요!

생감자와 식물성기름!! 이정도면 건강한 간식이라고 우기면서...쩝쩝 ㅋㅋ




과자를 먹다보면..다먹고나서야 후회가 밀려올떄가 있죠.

건강한 걸 먹겠다고 하고선 또 이걸 먹었구나.... 양심에 가책을 느낄때쯤!!!!

건강한 간식을 데리고와서야 좀 양심이 나아지는 듯 하는 효과를 누리죠.

그래서 가져온 서!리!태!

이건 진짜 건강한 간식맞죠?ㅋㅋㅋㅋ

친구때문에 알게 된맛!  서리태를!!

찾아헤매이다 (친구한테 물어보니 친구는 시장에서 샀다구 하더군요!)

볶은 콩서리태 코쿠엔스라는 곳에서 만든 걸로 집어왔습니다.



볶은 콩서리태부터~!

인단 국산콩 100%가 가장 마음에 들어요!

굿굿! 좀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몸 생각해서 견과류종류로!



 

사실 저는 이런 종류 그렇게 좋아하진 않아요!

고소하긴 한데..먹다보면 막 목메이고..그런 느낌?!


하지만 건강 건강!!

나이가 드니 점점 건강을 챙기게 되요!

원통에 오밀조밀담겨있어요~!



친구가 예전에 학교에 가져와서 먹어보기만했지 처음 사본거라서~

두근두근~!

먹어보니 기억의 그 맛!

다행이당~!!! 너무 맛없으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제법 고소하니 먹을만 해요!



검은 콩이 몸에도 좋다니까~!ㅋㅋ

많이 먹오야징~!

검은콩이 정말 좋대요~!!!

오늘부터 건강한 간식먹기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