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엄마가 준 오크밸리 검은콩된장 , 오크밸리 검은콩간장

by 모로코씨 2015. 5. 13.
728x90
반응형




엄마가 어디서 받았다고 저 주대요~

엄마짱!

엄마는 항상 생활식품등 굉장히 조달을 많이해주세용

항상 감사 ㅠㅠ



오크밸리 검은콩된장!

포장도 뭔가 어마어마하다요!!



안타깝게 얼마전에 사가지고 좀 놔두었다먹어야할거같아요!

3년숙성이라네용~?

 

국내산 검은콩!

서리태 검은콩 90& 천일염 10%로면 괜찮네요!!



 

글고보니 검은콩 된장은 못본듯.ㅋㅋㅋ

색도 검으려낭~


 

 

블루베리같은 비쥬얼을 뽐내고 있는 검은 콩!ㅋㅋㅋ

 

선물받은 거라 고급진 된장포장이네요!ㅋㅋㅋ



오크밸리검은콩간장은 서비스랑가?ㅋㅋ

열어보니 간장도 같이 있네요!

예쓰!

 


아줌마되니 이런거 좋으다~!ㅋㅋㅋ


 

 

된장이 아담하니 귀엽네요!ㅋㅋ




 

근데 간장이 왠지 더 맛나보이는 건 왜일까요~ㅋㅋ

넘 뜯어보고 맛보고 싶지만...

아직 된장이랑 간장 한참 남아서 고이 다시 모셔뒀다가~

된장은 나중에 다 덜어져서 먹어보니... 검은콩된장..ㅜ 제 취향은 아니네요...

모로도 별로라구 하고.. 몸에는 좋을 것같은데.. 음..뭐랄까...ㅠㅠ

암튼 된장은 못먹겠어요~ 별로 맛이없어성~

간장은 아직안먹어봤는데 맛있지 않을까요?간장은 특별한게 없으니 다 비슷비슷할듯~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