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영화

늑대아이 노스포일러 후기 * 일본애니메이션추천 * 어른이 보기에 좋은 만화

by 모로코씨 2015. 4. 1.
728x90
반응형

 

 

 

애니메이션 , 영화 좋아하는 모로와 로코입니당~

늑대아이는 모로랑 극장에서도 봤는데요~

티비에서 또 하길래 또 보게되었답니다 ㅋㅋ

 

 



 

예고편 광고할때부터 넘넘 보고싶었는데..

기대했는데도 너무 재밌었다는!

기대하고 봐서 실망하는 경우가 많은데 요거는 정말 굿굿~

그러고보니 시간을 달리는 소녀 감독이구요!




 

벌써 2012년작이되었군요..

얼마안된 줄 알았는데.. 헐!

시간 참 빠르네요!



 

 

전 영화나 애니, 연극볼때 장르만 대충보고 내용은 일부러 잘 안보는 편이예요!

그러는 게 더 재밌게 볼수 있거든요!

제목만 보고 내가 상상한 내용과 다르거나 혹은 같더라도 어떻게 전개되어나가는지 그런 게 재미있어요!

이 늑대아이도 넘넘 보고싶었는데

전 남녀사랑얘기인줄 알았어요! 완전 로맨스인 줄 알았는데!!!!

이게 웬걸...

남자가 죽어버렸어요! 초반에!!!!!!!!!!!!!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공인 줄 알았는데 주인공이 아니었다는...

물론 주인공일수도있기는 한데...암튼...


 

 

진짜 내용은!! 로맨스가 아니었어요~!ㅋㅋ

큰 내용으로 남편 죽고 엄마가 늑대아이를 키워가는 내용이예용!

herl~


 

 

완전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

애기늑대사람 ㅋㅋㅋㅋ

진짜 귀여워용 ㅋㅋㅋ


 

 

그냥 인간인 엄마와

늑대인간을 사랑해서 낳은 애기늑대인간!


 

 

하지만 엄마는 위대하다!!!!


 

 

자기만의 방식대로 늑대아기를 키우는데...~


 


진짜 주인공은 이 아기들!!ㅋㅋ


 

 

사람들이 잘 안보이는 시골한 마을 자연속으로 가서 살게 되는 늑대아이!


 

 

아빠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ㅠㅠ

그래도 행복한 엄마와 아기들!






 

 

이거 다들 기억나시죠?

저도 어릴때 오빠랑 매일 키 재는거에 벽에 표시하고 그랬던거 같아요!ㅋㅋㅋ


 

 

이렇게 늑대아이가 늑대소녀가 될때까지 이야기는 계속되어요~!!!



 

 동생도 늑대소년이되지용!!!!

 

내용을 안보고 봤던 거라 더 반전으로 느끼는 내용이 많았고 엄마와 아이들의 애틋한 모습도

감동스러워요! 그리고 늑대와 인간의 갈림길에서 고민하는 늑대아이.

 우리들도 모두 언제나 어떤 갈림길에 놓여 선택해야 할 인생들이 있잖아요!

어린이들을 위한 만화라기보다 어른들이 보기에 재밌게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해요!


노스포일러라 내용은 이만 줄일꼐요! 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