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영화

일본애니메이션추천 * 시간을 달리는 소녀 리뷰

by 모로코씨 2015. 3. 31.
728x90
반응형

 



 

주말에 남편이랑 쇼파에 누워서 일본애니메이션

'시간을 달리는 소녀'를 봤어요!

둘다 예전에 각자 한번씩 본건데~!ㅋㅋ

전 기억이 안나서 다시 봤어요!

요거 꽤 유명하죠?!


 

마지막에 제작자들 이름 올라가는데 우리나라 사람들이 그림작업에 많이 참여했더라구요!

우리나라도 어서..애니메이션 개발 좀 되었으면...

ㅠㅠ



 

 

time waitd for no one.

이 영화에서 자주 등장하는 영문!

시간은 기다려 주지 않는다. 

누구에게나 해당하는 말인거같아요!

그만큼 타이밍이 중요하다는 내용도 담고 있는 거 같구요!

항상 그 매시간마다 그 순간 열심히 사는게 답인 거 같아요!


 

 

예전엔 친구추천을 받아서 봤고 이번엔 남편이랑 같이봤는데

색다른 느낌이네요~!

 


 

 

만화에서 파고들면 안되지만 왜 꼭 시간 돌아갈때 저렇게 어디서 굴러떨어져야하는지..ㅋㅋㅋ

아파보여용 ㅋㅋㅋㅋ

그걸 감수하면서도 돌아가고픈 시간이 있다는 거겠죠?!

주인공이 고등학생으로 설정되있어서인지 제가 생각할때는 너무 쓸데 없이 시간을 되돌린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ㅋㅋㅋ

저라면 두고두고 신중히 되돌릴 거 같음!!

근데 시간을 되돌린다하여도 주인공 뜻대로 되지 않는 일투성이죠!

결국 자기가 원하는대로 상황을 만들어놔도 후회는 자꾸만 쌓여가고

또 행복하진 않아보입니다.

그만큼 시간은 중요한 거겠죠!!

실제로 인간이 시간을 돌릴 수있다고해도 지금보다 나아질 꺼란 보장은 없는 거 같아요!

더 엉망진창이 될지도 모르구요~!


 

 

남자 주인공입니다.

치아키였던 거같은데?!


 

 

고스케인가?!

전이름을 잘 못외워서 ㅋㅋㅋ

주인공의 절친! 의대준비생~ㅋㅋ



 

 

이 소녀가 주인공!

마고토!



 

이 장면 유명하죠?!

미래에서 기다릴께!

멋진 말인거 같으면서도 슬프고 또 아련한 그런 장면이죠!

 

인생에 모든 타이밍. 그리고 사랑의 타이밍!

뭐든 중요하죠! 

시간은 다시 돌아갈수 없는 거니까요!!!

 

서정적인 느낌과 지루하지 않은 전개!

간만에 재미있게 본 애니메이션이에요~

처음봤을땐 기대감이 있어서 오히려 좀 별로란 생각이들었는데

두번째볼때는 많은 생각을 하게 해주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