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다이소에서 구입한 청소브러쉬 , 긴 병 닦는 설거지브러쉬

by 모로코씨 2016. 2. 17.
728x90
반응형




평소에 그냥 스폰지로 설거지하는데요~

특별히 긴 병을 청소할 일이 없어 불편함을 못느끼다가

이번에 산 텀블러를 씻는데!

허거덩~~

손이 안들어가는 거예용!ㅋㅋ

 

 

 

 

 

그래서 다이소에서 설거지할때 쓸 수 있는

청소브러쉬하나 구입했어요!


 

 

일제라 좀 망설였지만..

요즘 방사능때문에 기분나빠서 그냥 일본꺼는 쓰기가 싫더라구요~

 


 

 

다이소에서 품명은

페트병닦는 컬러브러쉬라고 되어있네요

 

 

개봉박두!


 

 

길쭉한 솔로 되어있네요 앞부분은 뭐 어쩔수 없나봐요~

 


 

 

요롷게 긴병이나 긴텀블러는 씻기 어려운데~

 

 


 

 

 

요 청소브러쉬를 쏙~!!!!

 


 

 

폭폭 넣어주면 되겠네요~

설거지할땐 물이랑 세제랑 같이 넣구 퐁퐁~~!


 

긴병까지 쑥 들어가니까 편하네요~ 자주 쓸 일은 없지만 필요는 하니까!ㅋ

손 좀 들어가게 만들지..ㅋㅋㅋ

제 손이 두꺼운 건가여..안들어가서 브러쉬를 살 수밖에..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