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TV 방송 (OTT)

장나라 유인나 서인영 ' 한번 더 해피엔딩 '

by 모로코씨 2016. 1. 18.
728x90
반응형

 

 

장나라와 유인나가 나오는 수목드라마 미니시리즈 ' 한번 더  해피엔딩'

시작전부터 화제가 되고있네요~!

 

 

주인공 장마라! 옷스타일은 좀 옛스러운데...미모는 참 변함이 없네요~

기사에 인형같다는데 정말 동안에 동글동글 인형같네요~!

장나라 나이가 35살이라는데...20대같아요~!

 

 

 

그리고 함꼐 나오는 유인나!

한번 더 헤패인뎅은 쓱 줄거리를 보니 돌싱남녀 얘기인 것 같더라구요~

 

 

 

 

 

 

보아하니 주인공과 주된 인물들이 '엔젤스'라는 전직걸그룹멤버들의 이야기인 것 같네요~

4명의 전직걸그룹멤버들이 각자 다른 직업의 삶을 살아가며 지나왔던 사랑이야기들이 버무려질 것 같습니다.

장나라는 이름부터가 한미모. ㅋㅋ 전직걸그룹의 비쥬얼담당이었나봅니다.

장나라와 서인영은 진짜 여가수 혹은 걸그룹출신이고 유인나는 아닌데 자꾸 걸그룹느낌이 나네요~

장나라는 돌싱이 된 후 연애도 해가며 살다 이젠 재혼을 꿈꾸는 인물인 것 같네요!

'사랑받는게' 이기는 거에서 '사랑하는게' 이기는 거라는 생각까지 바뀌는 가치관이 어떻게 표현될지 기대되요~

유인나는 노처녀로 나오는 것 같네요~ 한번 남자한테 상처받고 계속 못만난 인물인가봐요~

남자주인공은 정경호인데 정경호가 나오는 작품은 거의 못봐서.. 어떻게 연기할지~~!!

우리나라에서 실제도 이혼을 많이 하기도 하고 어느덧 편견도 덜하게 되어 돌싱을 흠으로 보지는 않는 것 같아요.

이렇게 드라마소재로 나올 정도면 이제 돌싱, 재혼이라는 단어가 어색하거나 불편하게 느껴지진 않고 우리주변에 몇명은 있을 듯한 그런 일상이야기가 되었네요~

물론 아직 저와 로코는 30대초반이라 주변에 결혼한지 얼마안된 사람들, 그리고 특히 저는 미혼이 더 많아요~!!

나름 무거운 소재일 수도있는데 재미있게 풀어 낼 것으로 예상되는 장나라 정경호 유인나 주연의 한번 더 해피엔딩.

드라마제목처럼 한번 더 해피엔딩!

 

 

 

 

간단한 인물관계도는 수목미니시리즈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 제공해주는 인물도를 저도 구경해봤어요~

장나라와 유인나 사실 지금까지 역이나 이미지느낌으로 소새글은 오히려 장나라가 상처받고 남자못만나는 미혼녀이고 유인나가 사랑받는 게 이기는거라고 생각했던 돌싱녀 이런 이미지인데 반대의 인물로 나오니 어떻게 연기할지 궁금하네요!

실제 느낌은 장나라가 수더분하고 착하고 소심해보이기도 하는 순둥이 이미지잖아요~

유인나는 애교많고 당당하고 자기 할말 다하는 그런 느낌인데 위에 인물도에 유인나 헤어스타일만 봐도 역할과 맞는 인물로 멋진 연기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서인영의 연기도 기대되고요~

유다인은 누군지 솔직히 잘 모르겠지만 전직걸그룹 같은 멤버로 나오는 분인가봐요~

산다라박도 나오는군요~ 산다라박은 목소리가 특이해서 연기톤은 상상이 안가는데 어떤 연기를 할지 궁금해요~!

장나라 윤인나 서인영 '한번 더 해피엔딩' 수목드라마 기대해 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