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TV 방송 (OTT)

님과함께2 최고의 사랑 김숙,윤정수 뽀뽀내기와 박수홍,황석정소개팅편

by 모로코씨 2016. 1. 27.
728x90
반응형

 

 

요즘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는 님과함께2 최고의 사랑!

김숙,윤정수 개그맨커플이 나오면서 너무 재밌더라구요!!!ㅋㅋㅋ

매주 화요일 9시30분 JTBC방송에서 해요~ 님과함께라는 프로그램이 있다는 걸 알았지만 챙겨보게 된 계기는 김숙,윤정수커플때문인 것 같아요.

1편은 아예 보지도 않아서..ㅋㅋㅋ 그냥 우리결혼했어요 나이많은 컨셉인가보다~~~~ 이정도로만 생각하고 있었죠!

모로가 어디서 들었는지 요즘 김숙,윤정수 나오는 게 재밌다고 소문이 자자하다해서 보게됬는데 진짜 넘 웃기더라구요~!

님과 함께2  최고의 사랑 현재 시청률은 4.3%~4.4%라고 하더라구요!

시청률 7%가 되면 정말 결혼한다고 공약한 김숙,윤정수커플. 6.9%에서 하차할꺼라고 하던데 ㅋㅋㅋㅋ 앞으로 어떤 결말이 펼쳐질지 너무 궁금합니다!!

 

 

 

일단 김숙은 개그콘서트에서 따귀소녀로 이름을 알렸죠. 그 다음 캐릭터로 사천만 땡겨줘요하는 아줌마컨셉이었는데 그 이후로는 딱히 개그캐릭터를 보유하진 않지만 나올때마다 입담과 히번뜩한 눈개인기로 존재감을 남겼죠!

1975년생이라고 하니 올해 42세네요!

 

 

 

윤정수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일단 '옛날 개그맨' , '파산한 개그맨' . 크게 개인기나 유행어,캐릭터를 보유하진 않았지만 한때 스타MC들과 함께 나란히 했었던 기억이 얼핏납니다. 탑스타는 아니지만 그래도 인지도는 높은 편이죠! 최근 파산으로 화제가 되었는데 이렇게 커플프로그램에서 눈길을 사로잡다니 괜히 기쁘네요!

1972년생이면 김숙과 3살차이 오빠로 45세네요.

 

두분 다 혼기가 꽉찬 40대 개그맨,개그우먼이네요!

1회를 봤을때 두분이서 생각하는 이상형이 굉장히 다르던데 근데 보면 볼수록 둘이 너무 잘 어울려요~~!!!!!

 

 

 

지금까지 님과함께2 최고의 사랑 모든편을 보진 못했는데 볼때마다 넘 웃기고 재밌어서 시간날때 다시 하나씩 보려구요!

 

 

둘이 은근 잘 어울리면서 귀여움.ㅋㅋ 동글동글해서 그런지...ㅋㅋㅋ이 옷도 참 잘 어울리네요.

처음에 모두 김숙,윤정수편 기대를 하지 않았다가 빵빵터져서 기욤커플은....결국은 허경환,오나미커플로 바뀌었더라구요..

김숙, 윤정수 본인들도 금방 없어질 것으로 생각하고 시작했다던데 그렇게 비우고 시작해서인지 진짜 리얼같아서 인기가 더 많은 것 같아요.

보여주려고 꾸미는 모습이 아니고 개그맨선후배.잘 아는 사이의 모습이고... 가상결혼서약서(?) 그런거 쓰는게 신선하고 재밌더라구요.

그런거는 드라마같은 데서 나오는 건데 ㅋㅋ 두 사람이 서로 사랑에 빠지지않는다며 쓴게... ㅋㅋㅋㅋ 암튼 그런 컨셉이 너무 재밌어요!

커플프로그램이라면 둘의 감정보다는 짜여진 각본. 우리결혼했어요같은 경우도 거의 연기를 하는 식처럼 보이는데 김숙,윤정수커플은 진짜로 커플프로그램은 하지만 지금 감정그대로를 보여줘서 재미있게 보는 것 같아요~ 요즘은 리얼예능이 대세니까요~

그런 면에 최근에는 이유모를 오묘한 케미때문에 더욱 보는 재미를 주는 최고의 사랑 김숙 - 윤정수 커플!!!!

 

 

 

이번주 님과함께1 최고의 사랑은 39회분으로 박수홍,황석정 소개팅편!!!

이번주에도 너무 웃겼는데요~!

윤정수 김숙이 황석정네 오빠가게에서 놀다가 쓸쓸한 옆자리를 채워주려고 윤정수절친 박수홍을 불렀어요!

박수홍 의외로 넘 웃겨서 재밌었어요~~~ 김숙, 윤정수커플도 웃기지만 박수홍도 되게 웃기더라구요~ 아마 예전과 다른 이미지와 솔직한 모습이 재밌었던 거 같아요.진짜 사석에서 노는 모습같았어요~

박수홍은 내성적인 줄 알았는데 말도 잘하고 다른 사람 배려하면서 편안한 분위기를 잘 만들더라구요!

그리고 황석정은 예능프로그램에서 함께 출연한 남자분들에게 껄떡(?)대는 모습 많이봤는데..그래서 욕도 많이 먹은 걸로 아는데... 또 의외로 이날은 되게 부끄럼많고 박수홍한테 리드당하더라구요.

물론 박수홍이 너무 동안이라...황석정이랑 잘 어울리는진 모르겠지만 암튼 최고의 사랑 김숙,윤정수커플 속의 박수홍,황석정 소개팅편도 재밌었어요~!

 

 

특히 윤정수가 은근 팔불출모습드러내고 분위기파악못하고 박수홍,황석정소개팅판깰때 이럴때 웃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수홍이 증언하기에도 님과함께2 최고의 사랑 처음에는 윤정수가 김숙 욕했는데 요즘은 조용하더라는~~~~ㅋㅋㅋㅋㅋ

암튼 은근슬쩍 변해가는 모습도 흥미진진해요~ 진짜 둘이 넘 잘 어울리는데 실제 이어질 가능성은 없을까요?ㅋㅋ

 

 

 

그리고 이번 주 님과함께2 최고의사랑 김숙,윤정수 커플편의 하이라이트는 뽀뽀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외로 박수홍이 제안한 게임벌칙인데... 박수홍 쎈스쟁이~~~

박수홍도 TV에서 많이 봤음 좋겠어요 넘 재밌던데~ 예전에 매너있고 젠틀한 이미지인데 지금도 그런 이미지이긴 하지만 거기에...뭔가 털털함?! 암튼 많은 걸 놓으신 듯...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게 웃겨요~ㅋㅋ!!

확성정오빠네 음식점에서 식사하며 이야기를 나누다가 주변에 황석정작업실로 놀러가기로했는데~ 황석정작업실에 탁구대가 있어서 윤정수, 김숙 VS 박수홍, 황석정 이렇게 편먹고 탁구게임하기로해요~ 그래서 지는 사람이 뽀뽀하는 벌칙인 뽀뽀내기.

개인적으로 갑자기 진지충되면 전 게임으로 스킨쉽하는 거 뭔가 저질스럽고 더러워서 싫어하는데....게다가 뽀뽀라니!!! 뽀뽀는 성스러운 거라고...ㅋ 근데.... 남이 하는거라 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었어요. 그리고.. 뭔가 나이 많은 미혼남녀들이라 그런지.. 그냥 고개가 끄덕여지는..?ㅋㅋㅋ 심지어 박수홍이랑 황석정은 오늘 처음 보는 사이인데..ㅋㅋㅋ지면 어쩔...ㅋㅋㅋ 물론 박수홍은 탁구를 잘해서인지 안 질 것 같아서 그런 제안한 거 같긴 하더라구요. 그러면서도 져서 뽀뽀하겠다는 식의 진심인지 컨셉도 웃겼어요.ㅋㅋㅋ 쎈스있게 계속 이기지않고 아슬아슬하게 끝까지 게임하더라구요.

아무튼 결론적으로... 마지막에 김숙 , 윤정수커플이 아슬하게 졌고....뽀뽀내기를 진행해야되는데.... 둘이서 자꾸 도망가는 게 더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도망질...

그러면서도 은근 둘이 뽀뽀하기를 기대하는 심리가 있었는데... 결국 김숙의 완벽한 도망으로 물건너갔죠~

근데 박수홍이 전화해서 꼭 다음에 언젠가(?) 뽀뽀내기 이행을 약속으로 받아내더라구요. 그게 언제가 될진 모르겠으나...ㅋㅋ

 

 

 

 

윤정수랑 김숙 둘이 계속 볼수록 너무 잘 어울리는데...ㅋㅋ 시청자들의 바람처럼 될지.......

비지니스커플로 남을지...정말 마지막이 궁금해지네요!

 

 

은근 두 사람 개그맨,개그우먼치고 외모도 괜찮은편인 거 같아요~!

이사진은 둘 다 진짜 잘 나왔네요!! 잘 어울리는 귀여운 커플~!

 

 

님과함께2 최고의 사랑 윤정수 김숙 커플.

결혼을 시청자들이 원해서 할 순 없겠지만 ㅋㅋ 두분이 정말 좋은 감정이 생겨서 재밌게 사셨으면 좋겠어요~!!!

 

 

 

박수홍과 황석정도 이번 최고의 사랑에서 새로운 면을 봤고, 앞으로도 재밌는 방송활동 하시기를..!!!!

 

님과함께2 최고의 사랑 김숙,윤정수 화이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