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TV 방송 (OTT)

유아인 영화 좋아해줘 2016개봉영화 기대되요!

by 모로코씨 2016. 1. 12.
728x90
반응형

 

 

 

 

 

유아인 , 이미연 , 최지우 , 김주혁 , 강하늘, 이솜의 2016년 기대되는 영화.

좋아해줘!

 

줄거리는 설명보니 좋아요누르다가 좋아져버리는 내용이라는데 로맨틱코미디고~

어떤 러브스토리가 담겨있을지 궁금해요!

특히 2016 기대되는 영화 중 좋아해줘로 주목되는 건 아마 유아인때문인 것 같아요!

 

 

 

2016년 6월에 개봉이라니 얼마 안남았어요!!!

 

 

 

뉴스로 보나 기사로보나 유아인 상대역은 이미연인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최지우 좋아하는뎅~~ㅋㅋ

 

 

 

영화에 이미연이 캐스팅되기 전부터 유아인은 남주인공으로 캐스팅되있는 상태였는데 이미연은 배우간의 호흡을 중요하게 생각하여 유아인이라는 배우에 대해 궁금해서 작품을 선택한 이유도 있다고 기사에서 읽었어요!

아무래도 유아인이 핫하기도 하고~ 연기도 정말 잘하잖아요!

 

사실 유아인을 안지 얼마안됬을때 예전에는 유아인에 대해 안 좋은 얘기들도있고해서 그렇게 좋게 보진 않았고 왜 그렇게 인기가 많지했는데

유아인이 나오는 영화 혹은 드라마를 보니 왜인지 알겠더라구요.

대체할 수 없는 배우라는 생각이 들고 또 그만큼 영화도 기대되네요~

 

 

좋아해줘 영화는 이미연 - 유아인 이 러브라인뿐만아니라 다른 러브스토리도 담겨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김주혁 - 최지우 , 강하늘 -이솜 이 커플들의 이야기도 어떻게 풀어나갈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최지우씨 너무 맑아보이고 예쁘기도 하고~ 꽃보다 할배에서도 성격도 너무 좋아보여 좋아하는 배우인데요~!

 

 

요즘 두번째 스무살이라고 최지우가 주연으로 나온 드라마인데 몰아서 보고있어서 더 눈이 가네요~

또 다른 상대배우랑은 어떤 연기의 로맨스를 보여줄지~!

 

 

근데 김주혁의 남방은 ㅋㅋ뭐징?

무슨 역이길래 ㅋㅋㅋㅋ

 

 

좋아해줘의 젊은 커플인가요~ 강하늘과 이솜.

 

 

강하늘은 미생 이후 그전부터 찍어놓은 영화인 것 들도 많았겠지만 극장에서 정말 크든 작든 많은 역을 하는 것 같아요!
연기에 욕심있는 배우같아요!

 

 

이솜은 마담뺑덕이후로 처음이네요~ㅋㅋ

 

 

유아인 이미연 연상연하커플일텐데 어떤 내용일지 궁금해요!

 

 

어머 유아인~~~~

 

 

유아인 웃는 게 귀엽네요~!

 

 

 

자기만의 느낌이 확실히 있는 배우같아요!

 

 

연기도 잘하고 훈훈하니 유아인이 선택한 영화! 좋아해줘 기대가 안될 수 없겠죠!!ㅋㅋ

 

 

 

연상연하커플로는 김희애와도 밀회에서 연기한 적이 있는데 기사에 따르면 이미연이랑 더 호흡이 좋았다고 하네요~

뭐 이제 개봉할 영화앞에선 누구라도 그렇게 얘기하긴 했겠지만...ㅋㅋㅋㅋ

밀회랑은 다른 또 어떤 연상연하커플을 연기할지 궁금하네요!

 

 

유아인은 2015 연기대상에서 남자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기도했는데 수상소감조차도 이슈가 됬었죠! ㅋㅋㅋ

그냥 천상 배우같고 일단 연기를 하면 몰입도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2016 2월 개봉하는 유아인의 영화! 좋아해줘!!!! 기대합니다~

 

 

 

 

그냥 해맑게 웃는 최지우모습을 좋아해서 마지막으로 마무리합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