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군것질

빼빼로 신제품! 하미멜론 * 멜론맛빼빼로 후기

by 모로코씨 2016. 2. 5.
728x90
반응형

 

빼배로 신메뉴출시!!

이거 사진을 찍은지 오래되서 사실 이미 좀 된거이긴 하지만... 신기한 맛이니까~~!!!

하미멜론맛!

먹어보셨나요?ㅋㅋㅋ

우연히 지나가다봤는데 신기해서 사봤어용 노란 빼빼로라닝~

 

 

 

 

 

장보다가 발견해서 ㅋㅋㅋ

바로 집었어요!

새로운 맛이다!!ㅋㅋㅋ

요런 거 좋아하거든요~!

까까는 끊어야하는데..가끔 이렇게 정신을 놓고..사오게 된답니다...

왼손아 오른손을 말려다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멜론말구 노란 외국멜론인가봐요!

울 나라 멜론은 연두색인뎅~~~ 이건 흡사 단호박컬러!!!

 

 

 

 

요렇게 한덩이 들어있네요!

그래도 안에 양은 꽤 많아보여요~

아으 빨리 맛보고싶다!!!!

 

 

 

빼빼로에 노란게 묻어있으니 신기하네요~

손톰 너무 지저분해서..ㅋㅋㅋ자체 빼빼로컬러 깔맞춤 ㅋㅋ

 

 

 

 

 

전 맛있었어요!ㅋㅋㅋ 모로랑 먹으니 순식간에 사라짐...꿈꾼 건가?

진짜 멜론맛이 나는게 신기했어요~ㅋㅋㅋ

뭔가 색다른 과자!ㅋㅋㅋ 메론맛!!!!

빼빼로의 진화는 계속 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