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데이트

서울랜드 * 평일에 서울랜드방문기!

by 모로코씨 2015. 4. 4.
728x90
반응형

서울랜드 꽁짜표가 생겨서 ㅋㅋㅋ

친오빠가 자기가려다 못간다구 준대서 백수친구 끌고 서울랜드갔다왔어요!

 

 


 

 

하..저 저런건 안타봤는데...

친구가 우겨서 탔어요...

눈감고 끝나기만을 기다렸습니다.ㅋㅋㅋ


 

 

서울랜드는 진짜 오랜만인데~ 뭐가 많이 생겼더라구요!


 

 

이렇게 긴걸 제가!! 제가 탔단말이예요!!!!!!!!!!!!!

 

ㅋㅋㅋ


 

 

하... 다 부질 없는 짓이야..ㅋㅋㅋ






 

범퍼카예전엔 안 좋아했는데..요게 재밌던데요!

평일에가니 사람 별로 없어서 2번탔어요 우헤헤~





 

텅 빈 회전목마 ㅋㅋ사람이 얼마나 없었는지 알겠죠?

저 이렇게 사람없느 놀이공원은 처음!!!

완전 좋았어요!

계속 탈수도있고~ㅋㅋㅋ

이 날 막 2번씩은 기본으로 타고온거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