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건강한 시리얼 . 웰빙시리얼 . 피코크 통곡물뮤즐리 후기

by 모로코씨 2016. 3. 7.
728x90
반응형




건강한 시리얼을 찾아~!!!

입이 심심할 때마다 먹게 되는 시리얼!

이마트 피코크에서 나오는 통곡물뮤즐리 사왔어요!

배고플때 과자같은 거 먹는 것보다는 건강한 시리얼을 먹는게 몸에 더 좋을 것 같아서요!


 

 

 

 

웰빙시리얼. 피코크 통곡물 뮤즐리!!

처음보는건데 모로랑 시리얼 보다가 한번 사와봤어요! 새로운 건강한 시리얼은 항상 맛보고 싶다니까요~ㅋㅋㅋ

포장을 잘 한지는 몰라도 보기만 해도 건강한 느낌이 팍팍드네요~!ㅋㅋ

5가지 국내산 통곡물과 견과류과일이 있는 뮤즐리시리얼!


 


 

 

통곡물이라 몸에도 비교적 좋을 것같구! 다른 과자나 일반 시리얼보다는 괜찮아 보여서 웰빙간식으로 사왔죠!

건강한 시리얼같아보여서!



 

 

정제하지 않고 통곡물이라 몸에는 좋겠지만

사실 먹어보니 식감은 좀 딱딱한 느낌이라~

딱딱까진 아니고 단단?! 식감이 좋은 편은 아니더라구요!

몸 생각하면 뭐 감수해야겠죠.ㅋㅋㅋ

통곡물과 정제한 곡물이어떻게 다른지 왜 몸에 좋은지 몰랐는데 뒤에 적혀있네요!

정제된 곡물은 본연 그대로 사용한 게 아니라 식감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곡물껍질을 깍아내는데 이 껍질에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가 들어 있다고 해요!

통곡물을 먹으면 본영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섭취하니 훨씬 좋겠죠?




 

 


피코크 통곡뮤즐리는  국내산 보리, 현미, 통밀, 쌀, 현미찹쌀의 5가지의 100%국내산곡물로 되어있고

거기에 건조한 크랜베리, 아몬드가 들어 있어요!



 

 

견과류도 몸에 좋은데 그냥은 잘 안먹게되니 이런걸로 섭취하면 좀 좋겠죠!

몸에 좋아서 일부러 견과류를 통으로 구입해도 잘 안 먹게 되고 손이 안가더라구요!



 

 

칼로리 확인!

1665칼로리.



 

 

먹어볼까요?


 

 

약간 조리퐁같은 느낌도 있어요!ㅋ

맛은 일반 시리얼보다 덜 달지만 무맛은 아니고 달콤한 편이고

좀 단단한 조리퐁을 먹는다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우유에 좀 불리면 그래도 부드러워진답니당.


 

 

우유를 콸콸~!


 

먹을만하네요~!

오늘도 건강하게!!!

빨간건 크랜베리예용~!!

근데 뮤즐리 자체는 괜찮은데 크랜베리가 질감이 너무 다르고 이에 달라붙어서 좀 불편하긴 하네요~

그래도 건강한 시리얼 인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