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이마트 오곡초코볼 후기 . 이마트시리얼

by 모로코씨 2016. 3. 2.
728x90
반응형



이마트에 가면 시리얼메뉴쪽에서 넋놓고 바라보다 꼭 하나씩 사오게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허~ 애기입맛.

남들은 아침식사대용으로 먹지만.. 저는 후후! 간식으로~

배 살짝 고플때먹으면 왜이리 맛있는지요~!ㅋㅋㅋ

그래도 다소 건강해보이는 것으로!! 무려! '오곡'!!! 초코볼로 시리얼을 가지고 왔어요!!ㅋㅋ

매일 후레이크만 먹다가 오랜만에 동심으로(?) 고른 이마트시리얼 오곡초코볼!

사실 저는 시리얼 다 좋아해요!!! 어릴때부터 배고플 때 정말 자주 먹었던 것 같아요!!! 아웅~!


 



이마트시리얼. 오곡 초코볼.

시리얼 먹는 게 몸에 좋은 건 아니지만 그래도 좋아보이는 걸로 택했습니다!

9가지 비타민과 철분, 아연, 칼슘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이런 게 써있으면 꼭 한번 더 돌아보게되네요~!

프락토 올리고당은 뭔진 모르겠지만 올리고당 중에 좋은 건 가봐요? 강조되서 써있는 걸 보니~!



 

 


이건 뒷면인데 이름만 영어로 되있고... 나머진 다 한글 ㅋㅋㅋ

오곡초코볼 적혀진 걸로 좋은 점은~ 

1. 100% 국내산 천일염 사용!

2. 4가지 곡물과 국내산 쌀가루로 제작!

오곡함량이 62.23%나 되니 꽤 괜찮은 것 같네요!


 

 



이런 걸 보고 좋다 생각해서 사는 건데 가끔 이게 정말일까? 속여서 적진 않겠지?하는 생각도 드네요!

제가 너무 때가 탔나요?ㅋㅋㅋ

사실이길 바라며 사긴했죠! 일단 맛있어보이니까~ㅋㅋㅋ 양심의 가책을 좀 덜 느끼게 하는 "오곡'을 믿고 고고씽~!!


 

 

 

 

9가지 비타민과 철분, 아연,칼슘이 함유된 오곡초코볼!

사실 이런거 잘 안 믿기는 한데.. 그래도 괜히 한번 더 눈이 가게 되긴해요.

국내산 쌀가루로 만들어진!!! 오곡초코볼~믿어 보겠숴!


1. 12가지성분이 들어있다. - 9가지비타민, 철분, 아연, 칼슘

2. 5가지 곡물이 들어있다. - 국내산 쌀가루 , 밀, 옥수수 ,귀리, 보리

3. 프락토 올리고당 넣었다.

4. 100%국내산 천일염을 사용했다.



 

 

100% 국내산 천일염 , 4가지 곡물과 국내산 쌀가루 요런거가 좋네요!

그냥 초코볼보다는 좋을 것 같아요~!


 




1회제공량과 우유랑 함쳐진 거랑 같이 나눠져서 나오니까 보기 좋네요~!

트렌스지방과 콜레스트롤이 0이라서 좋네요! 우유부으면 콜레스트롤은 좀 오르지만~


 

 

칼로리는 1811칼로리


 


1회 제공량 1컵을 지키는게 중요할 것 같네요!

역시 탄수화물이 10%로 제일 높네요! 근데 단백질이 7%라는 건 좀 놀랍네요! 단백질은 거의 없어보이는뎅~!

트렌스지방 0 이 제일 맘에 들어요~!






 

 

자~ 이제 그만하고 그냥 먹어보겟습니다.ㅋㅋㅋㅋ

초코볼은 역시 맛있군요!


 

오곡초코볼... 마..맛있다!!!!ㅋㅋㅋ

역시 시리얼은 맛있는 거예용~!ㅋㅋㅋ 일반 초코볼이랑 크게 다른 점은 못 느꼈구 아주조금 덜 단거 같기는 해요!

뭐~ 같은 맛인데 오곡이고 국내산쌀가루고 영양도 섭취되니 좋네요~!

맛있게 우적우적!!! 곧 사라지게 될 나의 양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