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여자가 원하는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5위

by 모로코씨 2016. 3. 9.
728x90
반응형

 

올해도 어김없이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네요~!

다음주면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는데 여자친구 선물은 다 챙기셨나요?

화이트데이 선물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여자가 원하는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5위 랭킹을 만들어 봤습니다.

참고하시고 여자친구와 행복과 감동이 있는 화이트데이 보내시기 바랍니다.

 

 

 

5위. 그냥 초콜렛.(사탕)

 

 

출처: 구글 이미지

 

화이트데이의 기본은 사실 초콜렛이죠?

화이트데이는 남성이 사랑하는 여성에게 사탕을 주며 고백하는 날로 연인들에게는 기념일 필수사항이고, 사랑을 꿈꾸는 남자에게도 고백하기 좋은 날이죠.

본래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렛을, 화이트데이에 사탕을 주는 걸로 되어있는데요. 요즘은 구분하지않고 달달한 걸 선물로 주죠.

특히 여자들은 사탕보다 달콤한 초콜렛을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아직 사귀지 않는 단계에서 고백하는 화이트데이 남성은 초콜렛으로도 충분할 것 입니다.

그러나 연인사이에서 그냥 초콜렛이나 사탕은 조금 섭섭함으로 남는 게 어쩔 수 없는 여자의 마음이죠..!!!

그래서 ' 진심이 담긴 느낌보다는.. 화이트데이에 그냥 넘어가긴 그래서 준 것 같은' 그냥 초콜렛은 5위!

 

 

 

 

4위. 초콜릿 & 꽃다발

 

 

 

출처: 구글 이미지

 

화이트데이에 가장 많이 보이는 건 초콜릿 다음으론 꽃다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자친구 선물로 언제나 추천되는 선물 중의 하나인 꽃다발!

여자들은 한번쯤 남자에게 꽃다발을 받는 로망이 있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학교나 직장으로 꽃배달이 오면 여자들은 관심이 먼저 갑니다.

누구 남자친구가 이런 러블리한 이벤트를?! 그래서 부러움을 사기도 하지요.

그렇지만 꽃다발 선물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선물입니다.

대부분 여자들은 꽃을 좋아하지만 실용적인 선물을 선호하는 여자는 좋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초콜릿과 꽃다발은 분명 낭만적인 조합이지만 여자친구의 취향에 따라 다른 반응이 오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꽃을 받아서 싫어할 여자는 아무도 없다는 거! 꽃을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 하는 게 여자랍니다.

꽃을 좋아하지 않는 여자친구도 한번쯤은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어요.( 매번 꽃선물을 준다면 안되겠지만요! )

 

 

 

 

3위. 초콜릿 & 향수

 

 

출처: 마크제이콥스 이미지

 

화이트데이를 막론하고 여자친구선물추천순위에는 향수가 있습니다.

일단 향수케이스가 예쁘고 향이 좋기 때문에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선물 중 하나입니다.

또 자기가 좋아하는 향이 아니더라도 '남자친구가 이런 향을 좋아하는구나~'라고 생각하는 좋은 기회라고도 생각합니다.

어떤 선물에도 호불호가 있든 사실 향수를 좋아하지 않는 여자도 있지만 대부분은 꽃처럼 좋아하는 편이죠.

향수는 여러가지 향기가 있기 때문에 고르는 게 어렵지만 남자친구가 직접 맡아보고 산 향수라면 다들 좋아할 것입니다.

예쁜 향수병 비쥬얼도 한 몫하는 것 같아요!

 

 

 

 

 

2위. 초콜릿 & 커플링

 

출처: 구글 이미지

 

 

화이트데이에 사귄지 꽤 된 커플이라면 커플링도 좋습니다.

커플링이 부담스럽다면 여자친구가 낄 수 있는 작은 반지여도 좋아요!

어쨌든 반지라는 것은 연인 사이에 특별한 선물이기때문에 받아서 안 좋아할 여자는 없겠죠!

초콜릿과 반지는 상당히 매력적인 조합으로 반지를 볼때마다 남자친구가 생각 날 거예요!

 

 

 

 

 

 

1위. 초콜렛 & 정성이 담긴 선물.

 

출처: 구글 이미지

 

 

짜잔! 대망의 1위!!!!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마지막입니다.

대부분은 여자들은 비싼거면 좋아할꺼야라고 생각하겠지만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일부 속물적인 사람이 아닌 이상 사랑하는 남자친구가 주는 선물엔 '돈'보다는 정성이 담긴 선물을 좋아합니다.

평소 내가 좋아하는 것이나 스타일을 잘 알고 흘려서 한 이야기를 기억해주는 것에 더 사랑을 느끼는 게 여자입니다.

사랑하는 마음이 큰 남자라도 성격에 따라 사실 기억이 나지않을 수도 있는데요.

정성이 담긴 선물이라고해서 종이학, 학알,,별1000개 이런 걸 의미 하는 건 아닙니다.

초콜렛같은 경우는 흔한 것보다는 의미있는 모양이나 직접 만들어 주는 것도 정성이 담긴 선물 중의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손재주가 없거나 요리를 잘 못하는 분이라면 사는 게 훨씬 나을 수 있어요.

5위를 제외하고는 초콜렛 & '무엇'이 항상 붙었는데요. 아무리 직접 만든 수제초콜렛일지라도 초콜렛만 받는 것은 살짝 아쉬울 수 있습니다.

여자들이 너무 많은 걸 바라나요?

초콜렛은 사도 상관없지만 사실 정성이 담긴 선물이 뭐일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의미가 담기거나 둘만의 커플아이템이 가장 정성이 담긴 선물이 아닐까 싶어요.

평소 여자친구가 가지고 싶었던 것이나 예쁘다고 했던 것!이 제일 좋겠지만 기억이 나지 않아 엉뚱한 선물을 줄 수 있죠.

커스텀으 제작해주는 커플아이템선물이 점점 많아지고 있더라구요.

커플액자나 커플앨범,커플티셔츠,커플운동화등등이 연인만이 할 수 있는 정성이 담긴 선물인 것 같습니다.

 

 

출처: 토파즈 스패로 이미지 

 

 

친구가 커플선물로 받아서 알게된 커스텀브랜드인데요.

커플사진을 보고 커플일러스트를 디자인해주고 맨투맨이나 반팔티셔츠에 일러스트를 넣어주는 커플티셔츠더가 있더라구요. 옷이라서 실용적이면서도 커플모습이 담겨 있어서 특별함과 정성이 느껴지는 선물이라 화이트데이선물로 좋을 거라 생각이 들었어요.

출처: 구글 이미지

 

 

 

요즘 커플들은 셀카봉을 들고 다니면서 사진을 참 많이 찍더군요!

인물이 아니여도 함께 있었던 곳의 풍경이나 특별한 물건의 사진, 셀카등 커플의 모습과 추억이 담긴 사진들을 정리해서 예쁜 앨범을 만들 어 주는 것도 감동적일 것 같아요. 실용적인 면에선 좀 떨어지지만 소중한 선물임은 분명하겠죠!

 

예로 두가지를 들어봤지만 생각해보면 여자친구 취향이나 스타일을 잘 고려해서 선물을 고르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걸 모른다면 조금 반성하셔야 겠습니다! (사귄지 얼마안된 커플이라면 제외~)

여자가 원하는 화이트데이선물 추천 5위!!!

꼭 화이트데이가 아니더라도 여자친구선물로 참조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선물을 하는 기쁨과 여자친구의 감동이 함께하는 해피 화이트데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