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강화도 예쁜 펜션 무무펜션 * 사진찍기 좋은 펜션

by 모로코씨 2015. 4. 1.
728x90
반응형


 

거실에 이쁜 물망초같은 욕조가 포인트인 무무팬션!


 

 

제가 좋아하는 새 하얀 인테리어~


 

 

주방도 있지만 놀러가서는 사먹자주의라서 ㅋㅋㅋ

옷더미들 짐들 올려놓는 공간으로 사용된 부엌 

ㅋㅋㅋㅋ


 

 

다락방같은 느낌도 있어서 넘넘 좋아요!

이쁜 곳에 오면 아줌마도 소녀가 된다!!!


 

 

빈티지한 감성과 새하얀 방이 넘넘 이쁜 펜션~!


 

 

친구한테 추천받고 온 펜션인데 친구에게 엄지를 척척!!!


 

 

사진찍기 좋은 곳으로도 유명한 펜션인 거 같아요!

저희갔을때도 사진찍는 커플이~

실제로 촬영도 많이 하는 거 같더라구요~ 셀프웨딩이나 부부나 커플사진!



 

 

이런 집이 내짐이라면 넘 좋을 거 같아요~

청소는 누가 해줬으면 좋겠지만 ㅋㅋㅋㅋ


 

 

아까 보이던 계단으로 올라가면 이런 공간이예용!

솔직히 어른은 등펴고있기는 힘들정도로 좁아요! 아이들이나 놀 수있는 공간일듯!


 

 

요기가 침실!!!

완전 이쁘죵!!!!

새 하얀 침실~!

베게하나는 뜨게질로 되있는데 로맨틱한 느낌이들어요!


 

 

뜨게베게랑 뜨게이불덮개!

빈티지하면서도 너무 로맨틱한 분위기~

바로 내가 원하는 그 분위기~!!ㅋㅋ


 

 

왠지 탐나는 침구세트 ㅋㅋ


 

 

구석구석 신경써서 이쁜 공간이 많아요~!


 

 

밤이되면 또 이렇게 로맨틱할 수가 없어요!

낭만적이죠!ㅋㅋㅋ

참고로 욕조는 아주 작아요ㅋㅋ 애기사이즈임 ㅋㅋㅋ

어른은 한명들어갈 수 있을 거같아요! 뭐 체구가 작으면 모르겠지만..ㅋㅋ

저희는 남편 한마리가 들어가면 ㅋㅋㅋㅋ 꽉참!!!






아침에 일어났을 때 분위기...!

대박이죵?

이런 곳에 내 별장있었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조케 여행중~~!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