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제주도여행 - 아이들이랑 갈만한 곳 제주 테디베어박물관 테디베어뮤지움

by 모로코씨 2015. 4. 9.
728x90
반응형

 

 

제주도에 참 많은 박물관이 있는데요!!

귀여운 곰인형이 전시되있는 테디베어박물관!!



제주도 여행에가서 갔던 테디베어뮤지움~

아이들이 참 좋아하겠죠?



테디베어작품이 참 많네요!




유명작품을 패러디한 작품도 있구용!







이건 너무 귀여워서 ㅋㅋ 찍었어요!





어머어머

갖구싶네용~!







엄청난 테디베어들이 많은데 저는 마음에 드는 제 스타일 곰돌이들만 찍었어요!

저번에 제주도갔을때 조카들이 가자구 졸라서 같이 갔었어요!ㅋ

아이들은 참 좋아할만 한 곳이지요 ㅋㅋㅋ

테디베어 세상!

깨알같이 테디베어파는 곳을 지나치지않고 득템해 가더군요 !ㅋㅋㅋㅋ

각오하고 가셔야 할듯!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