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TV 방송 (OTT)

님과함께 최고의사랑 허경환 오나미 커플화보

by 모로코씨 2016. 3. 10.
728x90
반응형

 

요즘 핫한 커플 허경환 오나미!

님과함께 최고의 사랑에서 김숙,윤정수에 이어 새로운 개그맨커플로 나왔는데 나오자마자 엄청난 화제가 되었네요.

잘생긴 개그맨으로 유명한 허경환과 못생긴 개그우먼(역할)으로 활약하고 있는 오나미의 만남.

 

 

 

사람들이 오나미는 진심이고 허경환은 방송이라는데~ㅋㅋ 뭐 어차피 둘다 윈윈 하는 건 맞는 것 같아요.

방송 나오기 전 어차피 다 얘기되고 시작하는 건데 정말 싫었으면 안했겠죠.

그 덕에 허경환 이미지와 인기도 쭉쭉 올라가고 있으니 오나미의 사심방송이라도 ..winwin!ㅋㅋㅋ

허경환이 오나미를 밀어냄에도 인기가 오르는 이유는 아마 억지로 좋아하는 척하지 않지만 유머로 분위기를 맞춰가기 때문 인 것 같아요.

계속 거절은 하고 있지만 밉지 않은 행동으로 츤데레 대표남자로 손꼽히고 있다죠!

 

이번주 님과함께 최고의 사랑 허경환 오나미편에서는허봉오봉 커플화보가 있었습니다.

의상과 메이크업을 받으니 커플화보느낌이 물씬나네요!

 

 

근데 개인적으로 오나미 헤어와 메이크업해준 분들 ㅠㅠ 많이 아쉬웠어요!

메이크업이 컨셉에는 어울릴지 모르나 오나미와는 잘 안 어울렸던 것 같아요.

그보다 문제는 헤어스타일.헤어피스붙여서 긴 머리로 변신하는 건데... 저 사진에서도 보이듣이...너무 짧은 머리와 긴머리가 심하게 차이났어요....

방송보니까 피스달기전에 원래 머리인 짧은 머리에 볼륨을 많이 주던데.... 볼륨보단 가발이 자연스럽게 어울리는지가 더 중요한 것 같아요!

그냥 패션에 관심있는 한 사람으로써...많이 아쉬웠네요!

허경환이야 뭐... 키작은 거빼곤 다 잘났으니..ㅋㅋㅋ

 

 

또 한자기 아쉬운 점은 방송에 오나미 몸매가 정말 이쁘던데... 사진에서 너무 몸매가 안 이쁘게 나왔어요 ㅜㅜ

뒷모습봤을때 어깨랑 등이 여리여리하던데 저 사진은 너무 몸이 안예쁘게 나옴 !!

가발이 매우 눈에 거슬렸는데 차라리 저렇게 머리를 묶거나 하니까 머리는 자연스러워보여 좋네요!

근데 이사진 허경환..왜 이렇게 슬퍼보이죠?

 

 

마지막에 과거사진패러디도 찍더라구요!

허경환과 오나미 키스장면 !ㅋㅋ 개콘에서 코너의 한장면 재현!

 

 

 

허경환 오나미 커플화보말고도 개인적인 사진촬영도 있었는데 방송에는 안 나왔었네요!

어쩐지 커플화보찍고 둘다 너무 지쳐보였어요 ㅋㅋ

 

 

허경환 안에 입은 옷은 시스루셔츠인가요?ㅋㅋ

 

 

오나미 허경환 님과함께- 최고의 사랑 커플화보만 보기 아쉬워서 사진 몇장 더 준비해봤어요!

박지선과 친한가보네요! 둘 다 머리스타일은 왜 항상 거의 단발인지~ㅋ 한복입고 하트 귀엽네요!

 

 

개인적으로 오나미는 허경환과 찍은 커플화보때 메이크업보다 이렇게 자연스럽게 한듯 안한듯 화장이 더 잘 어울리네요!

 

 

오나미셀카.

이런화장이 훨씬 더 잘 어울려요!!!!!

 

 

근데 화보만 찍으면 스타일리스트들이 다 이런 과한 화장을 많이 시키네요!

그래도 이 화보는 그래도 잘 나온 것 같아요!

허경환과 커플화보도 좀 예쁘게 화장이랑 헤어스타일 좀 해주시지...

 

 

오나미화보를 섹시한 컨셉으로 많이 찍는 건 아마 몸매 때문인 것 같아요.

오나미가 몸매가 좋아서 모매드러나는 옷 위주로 입히다보니 화장도 쎄지나 봐요~!

 

 

개그맨치고가 아니고라도 잘생긴 허경환.

잘생기고 몸매도 좋아서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개그우먼들 사이에 특히 한번쯤 좋아했을 것 같네요!

 

 

일반인토크쇼에서 주목을 받아 개그콘서트로 데뷔한 허경환!

꽃거지코너에서 거지분장을 했는데도 굴욕없네요!

 

 

박해진과 닮은꼴로도 나온적이 있는데 정말 닮기도했고 박해진 옆에서도 기죽지 않는 외모인듯..!!

단지..키가...키가 ㅠㅠㅠ

 

 

하지만 최근 님과함께 최고의 사랑에 나오는 허경환은 외모뿐만 아니라 배려심과 유머러스함에 또 많은 여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습니다.

 

 

 머리가 짧아도 잘생겼네요!

 

 

개그맨이라고 하기엔 정말 잘생기긴 한 것 같아요~!

 

 

님과 함꼐 최고의 사랑 오나미와 커플예능에서도 재미있고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

 

 

허경환은 얼굴이 잘 생겨서 주목받은 것도 있지만 작은 키안에 숨겨진 근육질몸매때문에도 다시 한번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개콘에서도 자주 벗어서...화제가 되곤했었죠.

 

 

 

몸매장기(?)를 삼아 시작된 허경환사업인 허닭. 다이어트운동용 건강음식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좋은 재료를 써서 유명하다고 하네요! 사실 모로도 시켜먹고 있어요!ㅋㅋ 다음에 기회되면 허닭도 포스팅 하겠습니다.

 

 

 

님과 함께 허경환과 오나미!

현실에서 잘될 확률은 거의 없다고 생각하는데 어떻게 끝이 날지 궁금합니다.

최고의 사랑..예능이니까 그냥 재밌게 봅시당~!

 

 

허봉&오봉 윤정수 김숙을 위협하는 새로운 커플!!!

다음주도 기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