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TV 방송 (OTT)

치즈인더트랩 결말 치인트 마지막회

by 모로코씨 2016. 3. 3.
728x90
반응형

 

 

치즈인더트랩 논란이 많았는데 드디어 결말이 났네요!

본방으로 화요일에 치인트 마지막회를 봤는데 어찌됬든 시원섭섭하네요!!

처음부터 김고은 캐스팅후 논란이 많았는데 후반부로 가면서 서강준 백인호역분량이 많아 논란이 식지않고 있네요!

저도 치즈인더트랩 1회때부터 본 애청자로써 안타까워요~!

솔직히 후반부에 웹툰이나 실제 남주인공인 박해진 유정역에 비해 서브남주인공인 서강준 백인호역 분량이 과하게 많았단 건 인정하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본 드라마 중 하나로 남을 것 같아요!

이제 치즈인더트랩 마지막회!!! 치인트결말 줄거리를 이야기해볼께요~

 

 

 

 

아직 결말이 나지 않은 연재중인 웹툰. 치즈인더트랩!

그래서인지 치인트의 마지막회 결말을 사람들이 더 주목하고 궁금해 했는지 모르겠네요!

웹툰작가와의 소통도 잘 되지않아 이런점도 논란이 되고있지만 인기가 많은 만큼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 거라 생각되네요!

 

 

 

 

 

아무튼! 웹튼 치즈인더트랩이 아닌 드라마 치인트의 결말은 마지막주인 월요일까지도 알쏭달쏭해서 많은 애청자들의 애를 태웠는데요~

유정 (박해진) - 홍설 (김고은) - 백인호 (서강준)의 삼각관계가 많은 주목을 받았죠.

전주에 이상하리만큼 결말은 백인호랑 홍설이랑 이어지는 거 아냐? 할 정도로 백인호의 감정선과 홍설의 관계가 자주 나왔기 때문인데요!

그랬기에 논란이 됬었고... 아무튼 치인트마지막회 결말은 열린 결말로 끝나고 말았습니다.

 

 

 

 

월요일에 치즈인더트랩을 보고 이렇게 횡단보도를 그냥 지나가는 두사람을 미리봤기때문에 둘이 행복하게 만나면서 끝나는 결말은 아닐꺼라고 예상되었어요! 치인트마지막회에서도 계속 불안한 복선을 느꼈죠. 근데 조금 급조한 느낌이 들긴했습니다. 갑자기 많은 일들이 정리되는 느낌.ㅋㅋㅋ

 

 

 

월요일 치인트내용에서 이어서 줄거리를 이야기하자면, 백인하로 인해 교통사고를 당한 홍설.

의식이 아직 돌아오지 않았고 어떤 상태가 될지 모르는 상황에서 유정은 홍설 곁을 지키고  백인호는 미안함에 홍설을 만날 수 없었죠.

반면 정신 못처리는 백인하를 유정아빠는 정신병원으로 보내버리고 삶의 의욕을 잃은 백인하는 식사와 면회를 거부합니다.

 

 

유정은 이제서야 진심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준 상처를 이해하게되고 받아들이고 치유받게되는데... 유정아빠가 홍설네 부모님을 찾아오면서

다른 사람의 아픔을 이해하지 못하고 돈으로 해결하는 아빠모습에 다시 한번 많은 걸 느끼고 더이상 홍설에게 오지 않습니다.

 

 

다행히 홍설은 이상없이 깨어나고 유정을 기다리지만 유정은 나타나지 않았고 연락이 되지 않았죠.

그동안 유정은 상황을 정리해가며 고민에 빠지다가 결국은~!!!

 

 

홍설과 만나 마지막인사를 건네죠!!!!

그동안 힘들었던 홍설에게 미안하고 앞으로 좀 더 좋은 사람이 되었을때 다시 만나고 싶다구요!

홍설은 괜찮다고 하지만 유정의 마음이 이미 결심한듯 그렇게 그들은 헤어지게됩니다~~!

 

 

그렇지만 홍설은 유정을 잊지못하는데용~! ㅠㅠ

백인하는 용서를 구하고 유정이 한국을 떠날 것이라는 걸 알려주지만 홍설은 유정을 잡으러 가지 않아요!

아무튼 백인하는 합의로 정신병원에서 나와 땅콩이라는 대학친구 중 한명과 사귀고 백인호는 피아노콩쿨에 나갔고 피아노를 치며 살죠~

 

 

 

마지막회라 그런지 홍설과 백인호의 만남은 그 이후로 없었습니다.

유정과 백인호 역시 화해를 했구요!

 

 

그렇게 유정을 잊지못해 홍설은 유정에게 계속 메일로 연락을 하지만 유정은 읽지조차 않아요~!

 

홍설은 회사에 취직해서 열심히 살았고 매일매일 메일을 확인하며 유정을 기다립니다.

치인트마지막회는 홍설이 밥먹으러 나간 사이 메일의 수신확인이 일지않음 -> 읽음 으로 바뀌는 걸로 끝납니다.

치즈인더트랩 결말은 열린 결말인거죠. 그렇게 시청자들로 다음 이야기를 상상하도록 열린 결말로 끝납니다.

유정이 헤어질때 자신이 미안하고 더 좋은 사람이되서 그때 만나고 싶다고 했고... 그리고 변하지 않은 홍설마음은 메일로 표현이 됬고...

메일을 읽지않다 읽음으로 변했다는 건 또 다른 시작이라고 이해하면 되자 않을까요?

저의 치인트결말을 그렇게 해석했습니다.ㅋㅋㅋ

 

 

백인하와 백인호.

둘이 정말 남매느낌나는 것 같기도하고~

백인하의 과장된 연기와 백인호분량때문에 논란이 많았는데 아무튼 치인트 끝까지 열혈 애청했네요!

 

 

치즈인더트랩 웹툰도 보고싶어요~!

웹툰의 치인트 결말도 매우 궁금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