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타

아가씨 미공개스틸컷공개, 김민희 사진 모음

by 모로코씨 2016. 6. 9.
728x90
반응형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박찬욱 감독의 '아가씨'. 개봉 8일째 박스오피스1위에 누적관객수가 250만을 앞두고 있다는 화제의 영화죠.

오늘 200만관객을 모으며 아가씨 미공개 스틸컷을 공개했습니다.

특히 영화에서 김민희 낭독회를 명장면으로 꼽고 있는데 미공개스틸컷에 포함되어 나왔네요!

 

< 출처: 제작사 >

 

박찬욱감독 특유의 음침한 색감과 화려한 김민희의 드레스가 오묘하게 잘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내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음침한 건 별로 안 좋아하지만 감독만의 색이 있는 독특한 영화를 좋아해서 그전 영화는 봤지만 사실 아가씨는 아직 보지 못했어요.

개봉전부터 너무 보고싶었는데.. 개인사정상 극장에 갈 수 없는 상태라서...

기사나 스틸컷사진을 대체해서 눈물을 머금고 감상하고 있습니다.

아가씨. 이 영화를 보고 싶었던 이유는 많지만 사실 가장 큰 이유는 김민희 때문이었어요!

왜냐하면 제가 김민희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이죠!ㅋㅋ 평을 보니 김민희에 대한 평이 엄청나게 좋네요~ 그래서 꼭 보고싶네요!

김민희의 매력포텐이 터지는 영화라고 들었습니다.

 

 

< 출처: 제작사 >

 

20년 전부터 김민희가 모델하던 시절부터 좋아했었는데 꾸준히 연기를 하더니 이제 많은 인정을 받는 배우가 되었네요~

유명한 감독의 영화에 칸영화제까지 참석하고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김민희의 독특하고 신비한 마스크가 이 영화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리고 아무나 소화해낼 수 없는 패션까지!!!!

 

< 출처: 제작사 >

 

중세시대느낌의 드레스가 참 잘 어울리네요~

아가씨 스틸컷은 개봉전부터 꾸준히 보여지고 있는데요~

오늘 9일 미공개스틸컷까지 공개됬어요!

 

 

< 출처: 제작사 >

 

바로 이 사진들이 아가씨미공개스틸컷이예요.

김민희 뿐만 아니라 김태리,하정우,조진웅의 모습이예요. 아가씨 영화의 감정흐름선이 잘 담겨져 있네요!

 

 

< 출처: 보그 >

 

 

유명잡지사 보그에서도 아가씨 배우팀 화보를 찍었답니다.

다른 배우분들 화보도 있지만 저는 김민희사진만 모았어요~ 여러장있지만 몇장만!!

혹시 문제되는 사진이 있다면 말씀해주시면 삭제하겠습니다!!!

 

< 출처: 보그 >

 

아가씨에서 김민희와 김태리의 동성애코드가 있어서 호불호가 갈린다던데 어쨌든 김민희와 모든 배우들의 연기력이 대부분 호평을 받고있네요!

 

 

< 출처: 보그 >

 

중세시대드레스., 기모노 다 잘 어울리네요.

이런게 김민희의 매력이 아닐까싶어요~

 

< 출처: 일간스포츠 >

 

영화 아가씨를 찍으면서 칸영화제에 다녀온 모습도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워낙 패셔니스타로 잘 알려진 김민희패션과 우아하면서도 소화해내기 어려운 스타일을 선보인 김민희.

 

< 출처: 뉴스1 >

 

어릴때부터 김민희팬이라서 김민희 사진 모음을 시작하겠습니다.

 

< 출처: 학교 >

 

김민희는 잡지모델로 활동하다가 연기자로 전향했는데 요즘은 많은 모델들이 연기자가되지만 그 당시에는 많진 않았던 것 같아요.

그래도 우리가 연기자로만 알고있는 전지현,이나영,수애 등을 비롯해 잡지모델로 많이 시작했고  신민아,공효진,김효진,양미라 등도 김민희와 비슷한 시기에 모델에서 연기자로 전향했었죠! 김민희는 학교에서 반항적인 10대소녀로 나왔는데 저는 워낙 좋아하다보니 잘 봤지만 초반에 연기력논란이 많았어요.

또 예능이나 토크쇼에서 말실수? 사람들이 불편해 할수있는 단어선택 등으로 비난과 논란이 되기도했었죠.

저는 잡지모델때부터 김민희를 좋아해서 잡지에서 김민희사진 수집하고 그랬던 기억이납니다.

아무튼 초반에 연기자로는 큰 입지가 없었는데 꾸준히 연기를 하면서 연기도 늘었다고 인정도 받고 다양한 작품을 하고 이제는 박찬욱감독 영화 여주인공의 자리를 차지하게 됬네요! 역시 열심히 꾸준히하면 언젠간 빛을 보나봐요~

 

http://morocossi.tistory.com/132

<< 공효진 & 김민희 사진 >>

 

< 출처: 제작사 >

 

어릴적부터 좋아해서 작품을 찍으면 한번 더 눈이 가게되네요~

이번 아가씨도 정말 기대했던 작품이예요!

 

< 출처: - >

 

김민희하면 여자들이 좋아하는 연예인으로 많이 알려져있어요.

어떻게보면 공식미녀(?)상이 아니기 때문이기도 한 것 같아요. 영화 '여배우들'포스터에 나도 남자들이 좋아한다라는 얘기가 나온 걸 보면 워낙 남자들은 예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는 인식이 강한데... 하지만 지금까지 공개해 온 연인들만 봐도 어마어마한 김민희의 매력은 무시할 수 없는 것 같아요!

과거라서 실명을 거론하진 않겠지만 그동안 김민희는 공개연애를 항상 인정해왔었죠. 그리고 현재는 바로 조인성의 연인!!!!!!

 

http://morocossi.tistory.com/140

<< 김민희 남자친구 조인성과의 사진모음 >>

 

< 출처: - >

 

깡마른 몸매에 화려하지 않은 이목구비. 그래서 남자들에겐 인기가 없다는 말이 많은데... 연인들만 봐도 보이는게 다는 아닌 것 같아요.

제가 김민희를 좋아하는 이유도 바로 '매력'때문이예요!

예쁜 연자연예인들은 많지만 사실 매력이 가장 중요한 문제인 것 같아요~

 

< 출처: - >

 

정형화된 미인은 아니지만 매력이 철철 넘치는 김민희.

특히나 다양한 이미지를 가진게 저는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굉장히 네추럴하면서 청순한 느낌도 어울리고 웃을때는 상큼하면서 귀엽고, 무표정할땐 신비롭고 뭔가 알고싶은?!

또 과감한 스타일도 어울리고 어떤 스타일이든 김민희가 하고 입으면 다 어울려지는 것 같아요. 자신만의 색으로 매력으로!

그래서 김민희를 좋아합니다!!!!

 

< 출처: - >

 

가녀린 몸매도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죠.

옛날에 정말 깡말랐는데 요즘은 살짝 살이 붙은 것 같아 (그래봤자....김민희..그래봤자 마름...) 더 보기 좋은 것 같아요!

 

< 출처: - >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용?

 

< 출처: 스타뉴스>

 

김민희하면 항상 따라다니는 수식어가 있죠.

패셔니스타 김민희.

데뷔때부터 김민희패션은 항상 화제가 되었는데요. 심플한 룩부터 아무나 소화해내지 못하는 룩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는 것 같아요.

 

< 출처: 한경닷컴 >

 

김민희 is 뭔들.

저 몸매에 뭘 걸쳐도 안 어울리는 게 있을까~

 

 

< 출처: bntnews >

 

 

김민희 하객룩패션으로 예전에도 핫했지만 아직까지도 전해지는 베스트스타일링.

누구 결혼식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결혼식하객패션에 한획을 그었다죠.

절제되면서도 우아한 김민희패션.

신부에게 민폐끼치지 않으면서 자신의 아름다움도 지킨 전설의 하객룩이네요.

 

< 출처: 한경닷컴 >

 

그 당시에 봤을때도 저도 우와 이건 대박이다했는데~ 아니나다를까 여러 매체와 잡지사에서 베스트스타일로 손 꼽혔고 지금까지도 화자되네요~ㅋㅋ

최근 트렌드가 와이드팬츠라 많이들 보지만 이 당시에만해도 와이드팬츠 일반인들은 거의 안 입었고 보기 힘든 패션이었죠.

특히 팬츠에 절개선이 예술이예요!

 

 

< 출처: - >

 

그녀의 매력의 끝은 어디일까!!!ㅋㅋ

 

< 출처: - >

 

영화 아가씨의 승승장구를 빌고 앞으로도 좋은 연기, 패션 기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