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타

YG 신인 걸그룹 블랙핑크 지수 제니 로제 리사

by 모로코씨 2016. 7. 13.
728x90
반응형

 

YG신인걸그룹 블랙핑크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이번 달인 7월 말에 정식데뷔할 블랙핑크는 연말까지 6개월간 활동을 계속 할 것으로 발표되었어요.

모든 곡들의 뮤직비디오를 찍을 만큼 YG의 지원을 아낌없이 받고 있는 블랙핑크.

블랙핑크는 YG에서 투애니원 이후 8년만에 신인 걸그룹이죠~!

그만큼 기대와 애정이 느껴지는데 뮤직비디오는 최소 8편으로 만들어질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미 2곡의 뮤직비디오는 찍은 상태고 다른 곡도 촬영 중이래요~

데뷔전부터 YG의 신인 걸그룹이란 타이틀만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블랙핑크의 데뷔앨범은 테디가 프로듀싱했다고 하네요. 원타임이란 힙합아이돌그룹이었다가 YG에서 많은 가수들의 프로듀싱을 맡고 한예슬의 남자친구로도 유명하죠?

기존 개성파 아이돌그룹을 선호하는 YG의 느낌에 호감외모의 신인걸그룹으로 벌써부터 많은 팬들을 모으고 있는 것 같아요.

YG에서 인정한 실력과 눈에 띄는 외모에서 많은 기대감이 솟네요.

 

< 모든 사진 출처: YG제공 >

 

 

블랙핑크 멤버는 4명이고 지수, 리사, 제니, 로제입니다.

멤버들은 YG에서 4년~6년동안 연습생으로 꾸준히 트레이닝을 받았다고 해요. 2년에 걸쳐 음반작업을 했다고 하니 얼마나 좋은 음반이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YG신인걸그룹 블랙핑크의 그룹명도 처음부터 많은 궁금증을 갖었는데 블랙핑크 걸그룹 이름은 가장 강렬한 색인 블랙과 여성성을 대표하는 핑크색의 조합인데 예쁜 색으로 표현되는 핑크에 대조적인 블랙으로 '예쁘게만 보지마라','보이는 게 다가 아니다'라는 반전의 의미를 부여한 그룹명이라고 하네요.

처음에 양현석대표는 9명을 생각했는데 최종으로 지수,제니,로제,리사를 최종확정했다고 해요!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블랙핑크 멤버들은 데뷔전부터 실력을 인정 받았는데 제니는 지드래곤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적이 있죠. '그XX' 뮤직비디오에서 지드래곤과 커플연기를 선보여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지드래곤 정규2집에서 피처링까지 참여하여 실력을 인정받기도 했죠.

리사는 댄스영상으로 관심을 받은 적이 있어요. 리사는 태국출신이고 5년동안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지수는 노래,춤,연기 다방면에서 수준급 실력을 갖춘 만능 엔터테이너라고 하네요. 에픽하이의 '스포일러' '헤픈엔딩' , 수현의 싱글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적이 있어요.

로제는 호주에서 태어나 4년동안 연습생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지드래곤 미니앨범에 피처링진으로 참여한 적 있구요~

 

 

 

 

 

 

 

 

 

 

 

 

YG에서 공개한 블랙핑크의 사진들!

소녀소녀한 모습과 카리스마있는 모습들이 공존하는 게 블랙핑크란 이름의 뜻과 잘 어우러 지는 것 같네요.

 

 

 

 

블랙핑크는 데뷔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는데 이번에 공개한 완전체 블랙핑크 안무영상으로 조회수 200만 뷰를 돌파하면서 다시 한번 관심을 받고 있어요.

공개한지 하루도 지나지 않아 100만뷰를 넘었고 4일만에 200만뷰를 돌파해 이례적인 기록을 남겼네요.

데뷔도 하지 않은 신인걸그룹이 이렇게 뜨거운 관심을 받다니!!

 

 

 

블랙핑크 로제 사진모음입니다.

 

 

 

 

 

 

 

 

 

개인적으로 로제는 도도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것 같네요.

 

 

블랙핑크 리사 사진모음입니다.

 

 

 

 

 

 

 

 

 

 

 

 

 

로제는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느낌인 것 같아요. 이국적인 느낌도 있구요!

태국출신이라 그런지 확실히 우리나라 사람하고는 다른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블랙핑크 제니 사진모음입니다.

 

 

 

 

 

 

 

 

 

 

 

 

 

여성스러움과 카리스마가 동시에 느껴지네요!

털털할 것 같으면서 외모는 여성미가 넘치는 것 같아요~

 

 

블랙핑크 지수 사진모음입니다.

 

 

 

 

 

 

 

 

 

 

 

 

 

 

가장 여성스럽고 청순한 이미지를 가진 멤버네요.

산다라박과 탕웨이가 보이는 것 같아요~

블랙핑크 멤버들 다들 개성있고 너무 매력있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사진으로 봤을때는 지수가 너무 예쁘네요~

어서 블랙핑크의 실제 데뷔무대를 보고싶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