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오늘의 저녁메뉴는 불고기 부추전

by 모로코씨 2016. 8. 21.
728x90
반응형

오늘의 저녁메뉴는 불고기와 부추전이었어요~!

부추전은 모코의 실력이랍니다.

저는 이상하게 맨날 전종류 반죽을 망쳐서...ㅋㅋㅋㅋ 이번엔 모코가 반죽을 해보기로!!

그리고 결과는 성공..

이제 전은 모코가 하는고야~~ㅋㅋㅋ



모코가 반죽한 부추전!

야채손질은 제가 했어요~ 굽는거랑..ㅋㅋ



불고기는 귀찮아서 그냥 밥에 덮어 불고기덮밥으로~!ㅋㅋㅋ

날씨가 너무 더우니..모든게 다 귀찮네요.



모코는 다이어트한다고 해서 조금 줬어요~



오늘의진정한 메인메뉴는 부추전.

오랜만에 먹어서인지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의 물고기덮밥은 푸짐합니다~ㅋㅋ

맛있겠죠?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조화!



오늘의 저녁메뉴도 이렇게 끝났습니다.

하루하루 뭐먹을지 고민하는게 주부들의 고뇌인 걸 알까요?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