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이태리 일라후라이팬 * 후라이팬리뷰

by 모로코씨 2015. 4. 1.
728x90
반응형


 

 

엄마가 사다준 일라후라이팬!!


 

 

몰랐는데 이태리제더군요! ㅋㅋ

제가 후라이팬을 하나 태워먹어서...

ㅠㅠ





















 

 

베이컨 말이한번 해보려구요! 후라이팬이야 뭐 안될리가 없겠지만 ㅋㅋ


 

 

다른 건 안 써봐서 모르겠지만 ㅋㅋ 잘 구워지고용~

이거 크기가 작은 거라서 되게 편해요!!

계란후라이할대나 작은 반찬 할때 요긴해요~!

계란후라이사이즈에서 약간 큰 사이즈라고 보시면돼용! ㅋㅋ



 

 

 

....근데...

근데요?!

 

근데 이거 받고 쓴지 얼마안되서 또 태웠어요..그냥 아까워서 쓰는데...

후라이팬 기름자국으로 탄 거 그대로 써도되나요?! ㅠㅠ 없앨 순 없는 건가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