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아동패션 * 아동복 * 키즈코디 * 자매룩 * 남매룩 * 아이옷 * 아기옷 * 아이패션 * 아기패션 * 키즈패션코디

by 모로코씨 2015. 4. 20.
728x90
반응형


리뷰는 아니고 아이옷포스팅인데 올릴 곳이 없어 여기에다가 올리네용!ㅋㅋ

조카들인데요~

초상권보호^^

자매랑 남매끼리 커플처럼 옷을 입고나왔더라구용!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용~

요즘 아가들은 옷도 이쁘게 입더라구요~ 어른처럼 입기도하고 가족티로 맞춰입는 모습이 이뻐요!

 


 

 

남매커플룩 

여아9살 남아6살

넘넘 귀엽죵 ㅋㅋ

하늘색컬러로 깔맞춤!!

하늘색스커트와 하늘색바지! 그리고 아이보리컬러로 매칭하니 넘넘 귀여운 남매룩!!!

키즈옷들도 참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자매커플룩

동생4살 언니9살

같은 옷으로 깔맞춤 ㅋㅋ넘너 귀여워용 미니미같음~~

핑크컬러로 깔맞춤!!

볼레로와 호피원피스

나이는 다른데 이렇게 옷을 맞춰입으니 넘 귀욤귀욤~!ㅋㅋ


 

 

왜 이렇게 아이들은 귀여울까용?!

요즘 애기들은 백도 어른백같은 걸 매더라구요! 놀랐어요~ ㅋㅋ

크로스백에 체인~

여자 아이들은 꼭 저런 샌들 신발을 많이 신더라구요!

블링블링 리본은 필수~!


 

 

다같이 선 거 찍으려구 했는데...ㅋㅋㅋㅋ

통일이 안되넹~ㅋㅋ 아이들을 통제하기란!!!


 

 

여자아이들은 역시 원피스가 이쁘고 편해보여요~

치마밑에 쫄바지는 공식인가봐요 ㅋㅋㅋ

저도 어릴떄 쫄바지 많이 입었는뎅! ㅋㅋ 전 그냥 쫄바지만 입었는데 쫄바지위에 원피스입는게 편해보이네요!


 

 

옹기종기~

아이옷 이렇게 맞춰 입히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아요~!



 

자매끼리 남매끼리

키즈패션코디 넘넘 귀여워요~

저도 애기생기면 귀엽게 입혀주고싶어요><

요즘은 아이들도 아동패션이 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