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TV 방송 (OTT)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 * 내 맘대로 순위 * 식스맨 유병재 , 홍진경, 최시원 명장면

by 모로코씨 2015. 3. 30.
728x90
반응형

 

 

요즘 무한도전 식스맨보는 재미에 푹 빠졌어요~!

무한도전 최근에 본 것 중 제일 웃기네요!ㅋㅋㅋㅋ

무한도전 원래 멤버들도 좋지만 새로운 예능캐릭터를 보는 재미도 신선해요!

 

 

 

일단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들부터 만나보시죠!

후보

-광희

-강균성

-장동민

-최시원

-홍진경

-유병재

-서장훈

-전현무

 

 

 

 

 

 

 

화제가 되었던 영화 킹스맨을 컨셉으로 진행되었던 무한도전 식스맨!

(유재석은 왜 없지?)

사진은 mbc무한도전에서 공개한 사진으로 알 고있습니다.

 

 

 

 

 

암튼 원년멤버 그대로 가길 원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무한도전은 여러 장르의 예능을 많이 하다보니 5명으론 편 먹기 힘든 점도 있고

좀 더 새로운 느낌의 무한도전을 이끌기 위해 식스맨을 뽑는 거란 생각이 드네요.

 

 

 

2회에 걸쳐 식스맨후보에 선정되기 전까지 수많은 예능스타들이 나와 자신의 의지 혹은 거절의 의사를 밝혔는데요.

개인적으로 주상욱씨도 전 괜찮았는데~ㅋㅋㅋ 완전 빵빵 터지진 않아서인지 식스맨 후보로는 오르지 않았더라구요!

 

 

 

그리고 아이돌출신 배우, 세계적인 영향력이 대단한 슈퍼주니어 최시원!

잘생김을 포기하고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기에 저번주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에 당당히 올랐는데요~!

 

 

 

아무래도 잘생긴 얼굴때문에 무한도전과 어울리지 않는다는 편견이 먼저 제시되었습니다.

그래서 몰아주기셀카로 테스트를 거쳤는데~ 민숭민숭한 정도도 최시원사진들에선 볼수 없는 굴욕샷이었을텐데~ ( 밑각도 찍어주는 센스 )ㅋㅋㅋ

무한도전은 그 정도로 만족하지 않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의 못생김시범 압박면접에 점점 더 열정을 불살랐던 후보!

 

 

 

근데 보면 최시원은 정말 무한도전 멤버가 되고싶어하는 거 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열정이 느껴짐요!

 

 

 

 

그 누구보다 열정적이었던 최시원.

결국 자신의 모든 것을 내려놓고 무섭게 변해 준 후보 중 1명.

 

 

 

그러나 아쉽게도 요즘 예능에 많이 나오고 있는 김지석은 배우의 본분을 버리지 못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의 몰아주기테스트를 결국은 통과하지 못해 식스맨 후보로 오르지 못하게 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정을 드러냈으나 말과 얼굴행동이 일치하지 못한 케이스.

 

 

도저히 안되겠나봅니다.

김지석 털털해보였는데 의외로 관리 많이 하나봐요. 그래도 이해가 되어 귀엽게 보였어요.ㅋㅋㅋ

노력하는데 마음이 아직 오픈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수많은 추천받은 후보중 추려서 선택된 후보는 광희 ,강균성 , 장동민 , 최시원 , 홍진경 , 유병재 , 서장훈 , 전현무 이렇게 8명!

 

내 맘대로 순위를 절해 보자면

1위. 최시원

2위. 광희

3위. 홍진경

4위. 강균성

5위. 유병재

6위. 전현무

7위. 장동민

8위. 서장훈

( ★ 이 순위는 작성자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그리고 이유를 한번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최시원

 - 개그맨들과는 다른 색다른 개그코드지만 무한도전과 어긋나지않는 코드라 판단되어지고 본인 스스로가 개그를 즐길 줄 알 것 같습니다. 또한 본인은 진지할 수있으나 타인이 봤을 때 웃기고, 예능인의 최고능력인 다양한 리액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리액션이 흔한 리액션이 아니라 최시원만이 할 수 있는 무한도전식표현에 따르면 미국식리액션!이라 신선함이 독보입니다. 그가 노력하지 않아도 무한도전에서 스의 행동을 웃음포인트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스타일이고, 체력적인 면에서도 무한도전이 하는 장기프로그램에 적합하단 생각이 듭니다.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고, 열정이 가득해보이기 때문에 1위를 뽑았습니다. 우려되는 점은 무한도전 기존의 '평균이하'라는 컨셉에 맞지 않을 수 있는 점인데 사실 따지고 보면 유재석을 비롯한 다른 멤버들도 평균이하가 아니기 때문에..ㅋㅋ큰 무리는 없을 거 같습니다. 못생김만 장착한다면 잘 어울릴 거 같아요. 나머지는 무한도전에서도 거론되는 최시원 개인적인 스케줄 문제겠죠!

 

광희

- 다소 저번주에는 긴장을 해서인지 크게 두각을 나타내진 못했지만, 저번 편과 평소 솔직하고 당당한 말이 웃을을 자아내는데 센스가 있어보입니다. 솔직한 말이라 공감이 되고 남을 의식하지 않는 듯 막 뱉어내는 말이 생각해보면 다수가 속으로 생각하지만 차마 말하기 꺼려서 말 하지 못하는 부분을 시원하게 말하는게 광희의 매력인 거 같습니다. 그렇지만 다른 면으로는 따뜻하고 여린 성품도 보이는 듯합니다. 뭐든 열심히 하는 것 같고 하이톤목소리가 밝은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것 같아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우려되는 점은 상처를 잘 받을 것 같고 기존무한도전 멤버와 나이차이가 있어서 본인 스스로가 어려워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러다보면 많은 걸 의식하게되서 제대로 자기소리와 능력을 발휘하지 못하게 되니까요. 그리고 말을 솔직하게 직선적으로 하는 편이라 구설수에 오르게 되는 말을 많이 하지 않을까하는 우려가 있네요.

 

홍진경

-식스맨을 보면서 언제나 망가질 준비가 되어있는 뼈그맨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본업은 개그맨이 아닌 모델출신 사업가, 방송인 ,DJ  등이지만) 후에 어떻게 되든 이번 식스맨편에서 홍진경은 단연코 1위를 넘볼 정도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웃음을 준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뻔뻔한 말과 당당한 행동, 그리고 그녀가 주는 특유의 몸짓들이  하나하나 웃음 포인트가 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본인이 내세운 말처럼 여자.남자의 역할 모두 잘 해낼 것 같습니다. (자웅동체 ㅋㅋ)

진짜 남장 수염찍고 온거 보고 엄청 웃겼어요.아무것도 안해도 웃기다는... 무한도전기존멤버보다 얼굴은 더 웃긴 거 같습니다..ㅋㅋㅋ

우려되는 점은 본인이 실토한 바와 같이 지구력이 약한 점! 저번주 방송에서 정말 지쳐보이더라구요! 그 점을 웃기게 설정하면 또 다른 재미를 줄 순 있겠지만 그것도 계속되면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균성

-요즘 예능대세를 떠올리면 이분이죠. 다중인격을 컨셉으로 다양한 재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조용조용한 것 같은데 불쑥 튀어나오는 또라이같은 모습에 인기를 얻는 거 같습니다. 게다가 성대모사등 잔재주가 많아보입니다. 하지만 누가 말했듯이 좀 설정의 티가 나고 지겨운 느낌이 다소있습니다. 예능대세가 된지 얼마 안되서 여기저기 많이 나오는 것도 있고, 비슷한 컨셉이 반복되기 때문에 응용되는 재미가 예상되어 재미가 덜한 듯합니다. 순발력이 떨어질 것 같아보였는데 의외로 순발력은 좋은 것 같습니다. 다중이컨셉도 잘 풀어 나가면 재밌을 것 같지만 오래가지는 못할 태릭터로 예상됩니다. 좀 더 발전 시켜 본인이 말한 ' 신또라이' 의 모습이 제대로 발휘된다면 잘 어우러 질 수도있다고 예상합니다.

 

유병재

-SNL의 매니저편부터 너무 웃꼈던 유병재. 표정연기와 센스있는 말이 너무 웃깁니다. 원래 작가이긴 하지만 개그맨 시험을 봤을 정도로 개그에 많은 관심이 있고 또 재주도 있어 보입니다. 찌질한 눈연기, 수줍고 억울한 듯한 말투가 재미를 줍니다.

하지만 무한도전이라는 큰 예능에서는 크게 치고 나오진 못하는 모습입니다.  외모적으로는 굉장히 무한도전에 어울리는 후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전현무

-아나운서 출신으로 센스있는 말빨이 웃음을 주는 전현무. 다른 방송에서는 웃기지만 무한도전과는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외모적으로는 어울리고 자신의 분량을 잘 뽑아낼 것 같습니다. 시츄같이 생긴 얼굴이 너무 웃겨요! 다른 방송에서는 잘 어울리는 역할을 맡아 웃음도 많이 주는 MC이지만 왜인지 무한도전의 전현무는 잘 상상이 가지않고 본인이 포기해야 할 방송들의 정리도 조정이 어려울 것 같아요. 킹스맨 모이는 자리에도 혼자 늦고 의상도 갖춰지질 않아서~ 다른 일 비중이 많아보여요.

 

장동민

-분장과 꽁크로는 웃기지만 그외에 다른 부분에서는 톡쏘는 말외에 다른 개그코드를 찾아보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옹달샘활동이나 코미디빅리그꽁트부분은 굉장히 재미있는 개그맨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무한도전 같은 리얼예능에서는 잘 어울리지 않는것 같고, 저의 개인적인 순위이기 때문에 제가 그냥 막화내고 쎈 말로만 웃기려하는데 개그코드가 맞지 않아서요.ㅋㅋ

 

서장훈

-아직까지 특별히 웃기다고 생각해 본적이 없습니다. 키가 너무 커서 멤버들과 섰을때 어울리는 것 같지 않고 그런 부분보다는 일단 개그감있는 말이나 행동을 못 본거 같아 후보들 중 가장 낮은 순위로 매겼습니다. 잘 보지는 않지만 육아와 동물같이 돌보는 그런 건 어울리는 거 같더라구요. 하지만 무한도전처럼 계속 컨셉과장르 무관하게 도전하는 리얼개그프로그램에는 어려운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누구의 팬도 아니고 누구의 안티도 아니고 그냥 개그를 사랑하는 한사람으로 개인적인 (지극히 주관적인) 후보평가를 해보았습니다.

누가 정말 식스맨의 후보로 선정될지 기대되네요!

          

 

 

 

 

사장님 신경안쓰고 막 뱉는 광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속사는 SM이 더 좋다며 ㅋㅋㅋㅋ

 

 

 

덧글에 여자라서 안된다고해서인지 남자분장하고와서 빵 터지게 만든 홍진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의 아이디어인지 몰라도 진짜 짱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인데도 망가짐을 두려워 하지않는 걸보면 여자라고 무한도전멤버의 후보탈락은 아닌거 같습니다.ㅋㅋ

 

 

 

 

무한도전에서는 큰 두각을 드러내지 못했지만 정말 웃겼던 극한 직업 유병재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병재는 우는데 시청자는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질함의 아이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에가서도 혼자 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NS에서도 웃기고 센스있는 말 많이 하는 거 같더라구요.ㅋㅋㅋ

 

 

 

 

무한도전멤버가 안되더라도 그의 다양한 방송활동 기대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는 또 1명의 아이돌 후보.

강한 남자 최시원.

 

 

진짜 본인은 자연스럽게 나오는 저런 표정가 제스춰들이 어쩜 그렇게 과장되보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넘 웃김!

 

 

 

강한 남자에 호탕하게 웃으며 좋아할 수있는 남자.

 

 

 

 

민망함을 모르는 남자.

 

 

 

 

 

세상이 모라한들 상관없는 자신마의 세계에 사는 그 남자.

 

 

 

 

최시원 요즘은 좀 후덕하고 느끼해졌지만 예쩐의 상콤했던 리즈시절로...

훈훈한 마무리를 해봅니다~!ㅋㅋㅋ

 

 

 

누가 무한도전의 새 멤버가 될까요?

기대가 됩니다.

 

누가 되든 열심히 해줬으면 좋겠고, 열심히 해도 욕을 먹는 자리일테니 인내심이 강한 분이 되셔야 할 것 같습니다!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