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TV 방송 (OTT)

님과함께2 최고의사랑 허경환 오나미

by 모로코씨 2016. 1. 27.
728x90
반응형

 

 

 

님과함께2 최고의 사랑 허경환 오나미 커플!

윤정수 김숙 커플에 이어 저번주부터 새로운 커플로 나왔죠?

사실 허경환 오나미 커플은 기대를 별로 안했던 거 같아요. 김숙,윤정수가 너무 웃겨서... 또 개그맨커플이 나온다니 왠지 캐릭터도 겹칠 것 같고 리얼예능이 될까 걱정도 했는데 사실 첫회는 못봤고 이번주에 봤는데 재밌더라구요!

대세 예는공식쇼윈도부부의 김숙 윤정수 뒤를 이어 허경환  오나미는 나이대가 조금 더 어려서인지 나름 풋풋하고 잘생긴 외모로 주목받는 개그맨과 못생긴 역할을 도맡아온 개그우먼의 조합도 신선했어요!!

 

 

허경환나이가 1981년생이면 36살이네요.

일반인토크예능에서 눈에 띄어 개그콘써트 공채개그맨으로 활약을 많이 했죠. 잘생긴 외모가 다가 아닌 진짜 입담이 좋은 실력자 개그맨.

유행어에 좀 치중하는 경향이 있지만...몸개그쪽보다는 입담개그를 잘 하는 것 같아요~!

토크로 먼저 얼굴을 알렸는데 진짜 개그토그 센스가 님과함께2 최고의 사랑에서도 확인되더라구요.

센스있는 말장난~

 

 

 

오나미나이는 허경환과 3살차이로 33살이네요.

오나미는 못생긴 역으로 개그콘서트에서 많이 나왔고 또 드라마카메오라든가 못생긴 캐릭터를 도맡아왔죠. 하지만 몸매좋기로도 유명해서 잡지화보로 반전매력을 많이 보여준 것 같아요.

실제 성격은 굉장히 여성스러운 것 같은데 님과함께2 최고의 사랑을 보니 쑥맥~?! 그런 것 같아요. 캐릭터인진 몰라도...

실제로도 허경환 짝사랑했다던데 좋아하는 마음이 눈에 보여서 귀여워요~!

 

 

 

 

 

 

실제 허경환을 8년 짝사랑했다던 오나미.

예늘프로그램이지만 짝사랑하는 모든 분들을 대신하여 마음껏 누려주길 바랍니다.

첫회장면인데 첫만남편은 보지를 못해서 시간있을때 다시보려해요. 첫방송은 못봤지만 인터넷에 화제가 많이됬고 기사에서 봤는데 덧글에 허경환 안 좋은 글이 많은 편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래도 여자인데 너무 심한말하고 그랬나???그랬는데 이번에 봤는데 완전 잘해주던데요..?

뭐 물론 막 자상해서 잘해준다는 게 아니고...츤데레 스타일.ㅋㅋㅋ

막 냉정하게 대해도 은근히 챙겨주고 할거 다해주는 그런스타일이더라구요. 첫회는 어떻게 했는진 모르지만 이번주 방송후 기사덧글들을 보니 허경환앓이하는 분들이 많던데요~

그리고 감정없이 좋은 척하는 것보다 예능감있게 잘 대처하는 것 같아 제가 보기에도 재밌게 잘 풀어낸 것 같아요!

 

 

 

 

개그맨 선후배관계여서그런지 장난을 쳐도 잘 받아치고 쿵짝이 잘 맞더라구요!

기대하지 않았던 허경환 , 오나미 커플도 벌써 다음회가 기다려지네요!!!

 

 

 

 

신혼집은 오나미 집에서 살기로 했는데 오자마자 오나미 3단으로 문잡금 ㅋㅋㅋ 그리고 좌물쇠까지.

좌물쇠는 뭐 개그로 한 거 같긴하지만 ㅋㅋㅋㅋ 컨셉이여도 재밌네요~

 

오나미와 반대로 두려워하는 허경환.

그래도 챙길거 다 챙겨왔네요~!

 

 

 

허경환과 오나미 애칭은 오봉과 허봉!

선후배관계여서 애칭부르기가 어색할텐데 ㅋㅋ그래도 끝까지 잘 쓰더라구요 ㅋ

 

 

 

 

 

 

허경환의 모든 행동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어떤 표정을해도 귀엽다고 하는데 ㅋㅋㅋㅋㅋ 모든 걸 사랑하는 자세를 가진 오나미.

허경환은 요리조리 상황을 기분이 나쁘지않게 재미있게 잘 풀어내더라구요.

오해할까봐 계속 두려워하는데 ㅋㅋㅋㅋ 그게 재밌음.ㅋㅋ 잘해주면 착각할까봐 일부러 냉정하게 말하는데 은근히 또 다 챙겨주고 배려해주고 그러더라구요~ 요즘 츤데레가 대세인데 츤대레 대열에 한분 또 추가되겠어요~!

 

 

 

 

오나미가 사진을 모아 블라인드로 만든 선물을 했는데 그중 하나 개그콘서트에서 뽀뽀하던 장면 ㅋㅋㅋㅋㅋ

저 사진 찾아서 사진에 껴놓은게 귀엽네요.

그와중에 박휘순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한 허경환과 흐뭇해하는 오나미 ㅋㅋ

 

 

 

 

오나미가 허경환 도망갈까봐 불안해하는 것도 재밌었어요. 눈에서 안보이면 불안증 ㅋㅋㅋㅋㅋ

이불산다고 침대에 누워봤는데 허경환은 반대쪽으로 가려고 침대뒤로 갔는데 어디갔을까봐 ㅋㅋㅋ오나미가 두리번거리더라구요.

허경환이 어디안간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혼부부처럼 인테리어점가서 이것저것 쇼핑하고 몇개 사들고 왔어요~!

위에 뭐 꺼내려는데 허경환 키가 작아서 오나미들어올려줌 ㅋㅋ 운동 잘하는 걸로 유명하니..오나미도 마른편이고 무겁진 않았을 것 같아요~

 

 

츤데레사건은 딸기하트에서도있었죠~

밥먹고 후식으로 딸기를 가져왔는데 오나미가 하트딸기를 만들어서 가져와서 신나하고 있었죠~

 

 

여자들이 좋아하는 인증사진찍기.ㅋ

사진찍으려고 하는데 허경환이 장난으로 하트 망가트려요~

 

 

 

근데 오나미가 진심으로 아쉬워하니까 ㅋㅋㅋ 굉장히 미안해하더라구요~

 

 

그러더니 갑자기 주방가서 하트딸기 하나 만들어옴 ㅋㅋㅋㅋㅋㅋ

츤데레~~~~

 

 

오나미는 완전 신나서 인증샷 고고씽~~

 

 

결국은 허경환이 하트반쪼가리 먹어버렸지만...ㅋㅋ

그래도 그 순간은 행복했음 된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잠들차례. 님과함께1 최고의 사랑에서 진짜 한 공간에서 자는군요~ㅋ 몰랐음.

뭐 어쨌든 허경환이 텐트가져온게 넘 웃겨요~ 짐으로 동그란거 뭘가져왔더라니 양복옷걸이인가했는데 원터피텐트.ㅋㅋㅋㅋㅋㅋ

오나미가 씻으러간사이 텐트치고 잘준비 끝.

오나미가 들어가려고하는데 계속 제지당함.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츤데레의 마지막은...다음날 아침...

다음날 아침 스케줄이 있던 허경환에게 오나미가 아침밥차려준다고했는데 못일어나고...아침에 일어나보니 허경환이 오나미아침을 해놨더라구요.

그리고 쪽지 먹다가남은거야 의미두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같은 P.S-넌 자는게 제일 이뻐 ㅋㅋㅋㅋ

허경환 귀엽네요~ 쎈스있고~

지금 방송후에 츤데레남자로 여자들한테 심쿵함을 전달해줬는데...ㅋㅋ 허경환이 여자들이 좋아하는 포인트를 잘 아는 것 같아요~

 

 

 

감동받은 오나미 ㅋㅋ

 

 

 

 

커플가능성은 아직 잘 보이진 않지만 일단 지금으로도 굉장히 재미있긴해요!

둘다 개그우먼, 개그맨이라서 그런지 말을 재미있게하고 센스있어서~~!

 

 

 

 

님과함께2 최고의 사랑 김숙 윤정수 커플에 이어 허경환 오나미 커플.

앞으로도 완전 기대되고 두 커플 다 재밌어서 시청률 더 쭉쭉 오를 것 같아요!

허경환 오나미 커플도 벌써 핫하던데 그..래서 시청률 더 오르면 7%되서 김숙 윤정수도 진짜 결혼하게 되는 건 아닐지..ㅋㅋㅋㅋ

 

다음주도 기대됩니당!!!

허경환츤데레도 많은 여성분들 맘을 흔들어 놓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