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TV 방송 (OTT)

무한도전 잭블랙 매력극찬

by 모로코씨 2016. 1. 30.
728x90
반응형




드디어 오늘이죠!!!!

무한도전에 잭블랙이 떴습니다! 잭블랙이 무한도전에 출연한다는 건 몇 주전부터 알려지고 출연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오늘 불타는 토요일!!! 무한도전에 잭블랙 출연편이 나온답니다.

저도 완전 기대하고 있어요!!!
할리우드 희극의 전설 잭블랙!!!과 대한민국 현재 최고의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이 만난다니 생각만해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할리우드 희극의 전설인 잭블랙이 후에 무한도전을 '한국에서 전설이라 불리는 최고의 프로그램'이라는 말도 했다고 하네요~

잭블랙이 한국에 온 것은 사실 쿵후팬더를 홍보하러 온 건데 무한도전에 출연 덕인지는 알 수 없으나 현재 쿵후팬더3가 관객수 점유율 박스오피스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해요!

아마 오늘 무한도전 잭블랙방송편이 나가면 더욱 인기가 많아질 것 같네요!




특히 잭블랙은 무한도전멤버 특유의 트레이닝복을 입고 무한도전예고편에 등장했기 때문에 더욱 눈길을 끄는 것 같아요!!!

할리우드배우라면 왠지 모를 위화감을 느끼게 되는데 친근감이 든다고 할까요?

게다가 무한도전 멤버들과도 사진으로만 봐도 완벽히 녹아든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샘 해밍턴과 샘 오취리도 함꼐 출연하나보네요~ 요즘 한국 예능에서도 외국인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데 잭블랙도 한국에서 활동하는 외국인을 보고 좀 더 마음 편하게 무한도전 촬영을 임할 수 있었을 것 같네요!



무한도전 잭블랙 뒷모습.

뒤태만 보면 외국사람인줄 모르겠어요.ㅋㅋㅋㅋ 앙증맞은 모습이 무한도전 멤버라고 해도 손색이 없겠네요~!!!

파랑색 트레이닝복에 빨간스트라이프양말 뭔가 코믹한 느낌이 좔좔 흐르네요!!! 태극기색 형상화한건가?ㅋㅋ 이상한 의미부여 ㅋㅋ

무한도전 잭블랙 궁서체 글씨가 진지해보여서 더 웃기네요~!!!




무한도전 잭블랙 예고편도 떴는데 편집자막만봐도 빨리 보고싶어지는...!!!!

현재 잭블랙은 한국내한을 마치고 다시 돌아갔는데요.

돌아가서 미국NBC 방송의 간판토크쇼 ' 엘렌 드제너러스 쇼' 에서도 무한도전을 업급했다고 합니다.

마시멜로를 14개나 먹었고,  닭싸움과 배게싸움을 했다고 말해 이번 무한도전을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약간의 스포도 했다죠~!

한국사람들이 놀 줄 안다고라고도 말하고 '내 취향저격 프로그램'이라며 엄지도 들여보였다고 해요!




예능 특훈을 받는 컨셉으로 나오는 것 같네요!
한국식 예능단기속성수업으로 재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이제 몇시간 남지 않았는데 미국쇼에서스포된 마시멜로롸 닭싸움,베게싸움도 재밌겠네요!

실제 방송분에선 더 많은 재미가 있겠죠?



할리우드 스타와 함께히는 예능을 보게 될 줄이야~ 역시 무한도전은 스케일이 다르네요!!!

여기서 잭블랙 무한도전출연료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더군요!!!
2002년도 영화 잭즐랙출연료는 200만달러로 한화로는 24억원으로 밝혀진 후 알려진 바가 없지만 시간이 흘러 1200~1500만달러로 수준으로 전문가들은 추정한다고 합니다.한화로 150억 정도라고  하네요~

영화랑 예능은 또 출연료가 다르니 어떤진 모르겠지만...이번 무한도전의 잭블랙 출연료는 노개런티로 알려져있습니다.

 



무한도전촬영후 무한도전멤버들과도 함께 인증샷을 남겨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샘 오취리히는 정준하 브이와 어둠에 가려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는 방송후 인간적인 잭형이라고  광희는 형제라고 하며 잭블랙과의 친근감도 나타냈고 무한도전 멤버들은 개그계 거성이라고 했다는데 그만큼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줬나보네요~!



무~한~~도!전~!

무한도전 레전드편 중 잭블랙편도 끼게될지 기대해봅니다.

가운데 껴있는데 거리감이 없네요~

어떻게 보면 무한도전멤버 개그맨보다도 더 개그맨같은 포스!!!



잭블랙이 미국토크쇼에 출연하여 무한도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입니다.

간판토크쇼라고 하던데 이후로 무한도전이 세계로 뻗어나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고 영향력있는 한국 프로그램이 됬으면 좋겠네요!!!!




오늘 무한도전 잭블랙 레전드방송기대해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