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TV 방송 (OTT)

프로듀스101순위와 엠카운트다운 프로듀스101센터자리

by 모로코씨 2016. 1. 30.
728x90
반응형



프로듀스101 2화 보셨나요?

요즘 재미있게 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예요! 저번에 1화 프로듀스101를 보고도 프로그램소개 및 순위, 주복받는 소녀들에 대해 파헤쳤는데요!

이번 프로듀스101 2화도 재미있었어요~!

2화는 김수현의 이복동생으로 알려진 김주나의 평가가 이어지면서 시작했죠.

저번주에 보컬로는 좋은 평가를 받았지만 댄스를 보여달라는 트레이닝팀의 제안에서 끝났는데 프로듀스2화2화에서 대답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춤을 추지 않았고 솔직하게 춤을 못춘다고 말했습니다.

보통 오디션이나 스타를  뽑는 자리에선 '못한다'라는 말 자체가 용납이 되지 않는 분위기인데 그래도 트레이닝팀들은 좋게 받아주도라구요.

아무튼 그렇게 김주나를 시작으로 1화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다른 소녀들의 무대들이 선보여졌는데 1화만큼 눈에 들어오거나 재미있던 장면은 비교적 없었던 것 같아요,

무대보다는 무대가 다 정리되고 등급으로 매긴 미션이 이번 프로듀스2화에서는 더 큰 재미를 주었죠.




일단 이번주 2화에서 밝흰 프로듀슷101순위 현황은 이렇습니다.

1등은 여전히 전소미 2등은 김세정.

이 두사람이 강건하게 프로듀스101순위를 지키고 있네요!

그리고 3등부터는 점차 순위가 바뀌고 있는데요.

프로듀스101순위 1회와 프로듀스101순위 2회를 비교해 본다면, 

1등 : 전소미 2등 : 김세정  변동없음.

3등 : 주결경  →  강미나

4등 : 정채연  →  주결경

5등 : 정은우  →  김나영

6등 : 기희현  →  김다니

7등 : 김다니  →  허찬미

8등 : 강미나  →  전채연

9등 : 김나영  →  기희현

10등 : 권은빈 변동없음

11등 : 최유정  →  전소연

이렇게 정리가되네요. 치열한 소녀들의 싸움. 국민프로듀서의 투표로 결정되는 운명.

다음 프로듀서101 순위도 궁금해지네요~!

끝까지 자리를 지킬 수 있는지 또 떠오르는 소녀스타가 생길지!!



저번에는 1~11등 순위만 올렸는데 이번에는 12~22등순위도 같이 올려봅니다.

프로듀서101 최유정도 인기가 많던데 아직 13등이군요!



프로듀스101 2화에서 1등자리를 굳건히 지키고있는 소미양이 눈물을 터트리는데요.

아무래도 1등, A그룹,  jyp 라는 명목이 오히려 전소미를 심리적으로 압박하는 듯하네요. 게다가 1회에서 A를 받았을때 주변 다른 경쟁자들에게 안 좋은 평가도 들었기 때문에 더욱 압박감이 있었겠죠. 다른 친구들보다 식스틴으로 먼저 얼굴이 알려져 인지도도 높은 편이고 최상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만큼 부담감이 없다면 거짓말이겠죠.

전소미가 눈물을 터트린 대목은 보컬수업을 받던 중 제아트레이닝선배에게 좋지 않은 말을 들어서인데요.

쓴 소리는 더욱 발전을 시켜주는 원동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지 않은 평가내용은 모든 노래의 감정이 똑같다는 평가였습니다.



A그룹만큼이나 F그룹도 주목을 받았는데요.

연기연습생으로 알려진 김소혜양도 현재 중상위권 순위에 속해있고 독특함 때문에 촬여에 많이 노출되는 것 같아요.

아이가 착한데 아이돌가수라로 잘 맞춰나갈 수있을지는 더 지켜봐야겠지만 열심히 노력하더라구요~

가수의 꿈을 바라보고 최소 연습생기간이 있었던 가수연습생에 비해 습듭력이나 적응이 오래걸리지만 그래도 끝까지 노력하는 모습이 좋아보입니다.



이번 2화에서 C그룹의 기희현도 리더로 주목을 받게되었는데요.

댄스실력이 뛰어나다보니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댄스가 부족하여 못따라가는 친구들이 자신감이 없어 인터뷰에서 등급이 더 떨어질 것 같다고 하자

결국 눈물을 흘리게되는데요. 친구들은 또 위로해주고~

저런 모습을 보니 확실히 어린 소녀들같네요.



프로듀스101 2화에서 주된 내용은 A~F까지 나뉜 그룹들이 한 반이되어 수업을 받는 건데!

중요한 건 이 등급이 끝난 등급이 아니라는 거죠! 다시 재평가를 받아 등급을 지킬수 있을지. 업그레이드될지 아니면 더 떨어질지가 결정되는 겁니다.

게다가 이 등급으로 프로듀스101을 알리는 엠카운트타운 첫방송기회에 센터자리가 정해지는 거죠!

그리고 이번 결정된 F그룹은 엠카운트다운 프로듀스101공연에서 노래를 할 수 없게되요.

자리에서 밀려나 백업(스타를 받쳐주는 백댄서같은 역할)을 하게 되기 때문에 아이돌을 꿈꾸는 소녀들에게 아주 가혹한 벌이죠.

능력에 따라 더 많이 노출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냉정한 현실과도 닮아 있네요..ㅋㅋ ㅠㅠ 우등자만 독보이는 더러운 세상!!



수업과 연습을 병행하며 여러명의 소녀들이 새로운 면모와 매력을 발산했는데요~!

그렇게 엠카운트다운 프로듀서 센터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A그룹~F그룹까지 1인안무와 노래하는 촬영을 담아 평가받습니다.

그렇게해서 등급별로 자리이동이 되는데요. 몇 명 옮겨지는게 아니라 대거로 옮겨질 예정입니다.

A그룹에서는 5명이 다운그레이드되지만 나머지 그룹에서는 업그레이드,다운그레이드 합쳐 각 그룹마다 적게는 10명정도에서 많게는 20명까지 자리이동을 하게됩니다.

프로듀스101 2화에서는 이렇게 자리이동전까지의 모습들이 담겨져있고 3화에서 보여질 예정인데

프로듀스101을 끝까지 본 분들은 벌써 몇명은 눈치채셨죠?



살짝 나온 끝부분과 이미 방송된 엠카운트다운 프로듀서101공연에서 센터를 보면 대충 알 수있습니다.

일단 1위였던 전소미가 다운그레이드되는 소녀중 1명이구요 최유정이 A그룹이 되죠.

저도 엠카운트다운 프로듀서101공연을 보았는데 거기서 최유정을 제일 많이 봤어요.

프로듀스101 최유정은 위사진에서 2번째에 있는 소녀입니다.

다음 3화에서 최유정이 D그룹에서 A그룹이 되가는 모습이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엠카운트다운 프로듀스101센터자리는 방송에서 확인하셔서 대부분 아시겠지만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아참! 그리고 실제 엠카운트다운방송에서는 101명이 아닌 98명이 무대에 올랐다고 하네요.



김세정          김다니        이수현        김도현       임나영

김나영   강예빈   주결경    이수민   유연정

이해인   김청아   오서정   박민지

박소연  강미나  기희현

전소연  김서경

최유정



이렇게가 프로규서101순위와 상관없이 최종으로 엠카운트방송무대에서 섰던 프로듀서101센터자리 소녀들입니다.

아직 방송프로그램에서 노출이 안되어 잘 모르는 이름도 있는데 트레이님팀전문가들이 실력을 보고 센터자리에 세운 것이니 한번 더 보게되는 믿음이 가네요.

제가 무대를 봤을때 아쉬웠던 것은 비춰준 사람만 자주 노출해서 보여준 것이 조금 아쉬운 생각이 들긴하더라구요.

공평하게는 진행 할 수 없겠지만 그래도 노출이 1번도 안된 101명 중의 소녀는 상처를 받았을 것 같아서...

아무튼 앞으로 많은 기회가 있으니 국민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사로잡길 바라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