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TV 방송 (OTT)

무한도전레전드편으로 남을 잭블랙 예능학교

by 모로코씨 2016. 2. 2.
728x90
반응형

 

 

 

 

기대했던  무한도전 잭블랙편!

기대를 하면 실망할 법도 한데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무한도전레전드편으로 남아도 손색이 없을 정도였어요~!

잭블랙위주였지만 옆에서 받쳐주는 무한도전멤버들과 무한도전컨셉이랑 너무너무 잘 맞고 재미있었던 편이었네요!!

할리우드스타다보니 처음에 경직됬던 멤버들도 차차 긴장이 풀어 정말 하나의 멤버처럼 잘 어울어지는 방송이었습니다.

거기에는 잭블랙의 역할이 컸는데요! 할리우드 스타라면 왠지 이미지가 딱딱하고 모셔야(?)할 느낌인데 잭블랙은 등장부터가 굉장히 친근하고 언어도 잘 통하지 않는 다른 나라 예능이 어색했을텐데 어려움없이 척척 재미있게 풀어나가는 모습이 넘 멋졌어요!

단 4시간의 방송시간만 확보한 채 시작된 무한도전 레전드 잭블랙편!!

 

 

아... 이 아저씨 이렇게 귀여운 줄 무한도전보고 알았네요. 

원래 성격도 낯가리지않고 편안하고 성격이 좋은 가봐요~!ㅋㅋ

첫등장부터 완전 코믹하면서 귀여웠음요!!

 

무한도전 잭블랙편은 예능학교 스쿨오브락으로 한국식예능을 초.중.고.대 로 나눠서 단기속성으로 졸업할 수 있게 해주는 컨셉이었어요.

무한도전에서 했었던 예능내용으로 잭블랙이 직접 흰트가 될만한 물건을 보고 단계별로 고르는 식이었어요.

 

 

맨 처음 초등학교단계에서는 정중하의 먹방따라잡기. 우동빨리먹기를 했는데 센스있는 코믹연기 ㅋㅋ 쵝오!

코미디를 위해 태어나신 분 같아요...ㅋㅋㅋ

그리고는 마시멜로 많이 먹기를 선택했는데 경쟁자로 광희를 지목했어요.

완전 열심히 하더라구요~!ㅋㅋㅋ 마시벨로 넣기는 미국방송토크쇼에 가서도 얘기했어서 방송전에도 알고있었죠~

 

 

짧은 시간에 단계별로 여러가지를 했는데요.

닭싸움도 했구요!

닭머리띠가 굉장히 잘 어울리네요~! 

 

 

 

무한도전에서 빅재미를 주었던 스타킹쓰고 촛불불기.

할리우드 스타가 우리나라에 와서 얼굴 망가지는 게임을 하다니..잭블랙이여야만 가능했던 명장면같아요!!!

근데 스타킹쓰면 확실히 동양인은 완전 딴판되는 거 같아요. 서양사람은 코가 높아서인지..ㅋ

망가지기는 하지만 유재석이 딴사람얼굴같아요 ㅋㅋㅋ

 

 

 

그밖에도 잭블랙이 실제로 고른 건진 모르겠지만 무한도전에서 재미있었던 아이템들만 쏙쏙 잘 뽑더라구요.

물공게임!!!

어떤 걸 고르던 물공을 맞는 게임...ㅋㅋㅋㅋ

저거 아프진 않나요?ㅋㅋ

샘해밍턴과 샘오취리도 온 몸을 던져 물공게임에 참여했죠~

 

 

베게싸움도 했우요~!!

땀 뻘뻘 흘리면서 정말 열심히 하더라구요~!!!

잭블랙의 매력에 풍덩 빠지게 된 무한도전 예능학교 잭블랙편!! 레전드네요!!!!

몸개그 위주지만 잭블랙의 표정이나 센스가 또 색다른 무한도전매력이 느껴졌어요!!!

통역해 주기는 했지만 언어도 잘 안 통하는데 모든게 척척 재밌게 잘 만들어졌네요!!

 

 

마지막에 한국노래를 불르는 것도 화제가 되었죠?

원래 음악을 좀 잘하나봐요~ㅋㅋㅋ 너무 재밌고 신기하게 잘 하더라구요!!!

 

 

아저씨인데도 너무 귀여운 잭블랙 ㅠㅠㅠㅠㅠ

무한도전보면서 반하고 또 반했습니다.

정말 모든 일에 열심회 최선을 다하는 데다가 타고난 센스와 재능도 정말정말 멋졌습니다.

할리우드스타에 오랜기간 스타의 자리를 지킨 이유가 다 있더라구요~!

 

 

 

이번 무한도전 잭블랙편 무한도전시청률은 평소 시청률보다는 약간 떨어졌다고하네요.

그렇지만 동시간대 예능에서는 1위였고, 요즘 사람들이 본방보다는 받아서 보니 분명 많은 분들이 잭블랙의 활약을 봤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저도 그 시간에 외출중이라 밤에 받아서 봤거든요!!!ㅋㅋㅋㅋ

 

 

 

잭블랙과 무한도전의 소중한 인연 앞으로도 계쏙 되길 바라봅니다.

잭블랙아저씨 짱!!! 귀여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