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TV 방송 (OTT)

라디오스타 박나래 양세형 장도연 양세찬 활약

by 모로코씨 2016. 2. 4.
728x90
반응형

 

 

어제 라디오스타 레전드편이 나왔네요!ㅋㅋㅋ

게스트가 박나래, 양세형, 장도연, 양세찬이었는데요. 대박이었죠~

볼때도 넘 웃겼는데 벌써 화제더라구요!

박나래와 장도연은 이미 라디오스타에서 활약해서 더 많은 방송에서 볼 수 있게됬는데요.

양세형 양세찬 개그맨들과 함께 출연하면서 이들의 시너지효과는 과연 대박이었습니다.

4명이서 원래 워낙 친한 선후배관계인 것 같은데요. 그래서인지 서로 너무 잘 알고 에피소드가 빵빵 터졌네요!!!

 

 

 

 

박나래를 주축으로 참 재밌는 이야기가 많았는데요.

저번에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양세찬을 짝사랑했었다고 밝히고 이번에 제대로 에피소드를 들을 수 있었어요.

당사자가 나오니 더 재밌더라구요.

양세찬이랑 양세형이랑 친형제인지 몰랐어요!!! 형 동생사이인 건 알았는데 사촌인 줄 알았어요. 둘이 닮은 거 같진않아서 당연히 사촌인줄 알았는데

친형제라니 ~~!!! 근데 형제가 나오니까 더 재밌었어요 ㅋㅋㅋㅋ

양세형은 윤정수 대신 나온거라던데 진짜 잘나온듯요!

양세형은 원래 입담이 좋은 걸로 알고있는데 지상파에선 많이 못봐서 아쉬웠어요.

몰랐는데...라디오스타에서 말해서 도박했다는 거 알았는데 ㅋ 그것때문이었낭~~

암튼 양세찬과 양세형은 거의 케이블에서만 많이 봐서 (웃찾사에서 코빅으로 옮긴 후 ) 아쉬웠는데 라디오스타에서 빵빵터졌네요!

 

 

 

 

 

박나래 나이 32살이고 양세형동생인 양세찬만 31살이고 양세형,장도연은 동갑이예요.

근데 박나래와 장도연은 선후배관계예요! 

 

 

그러고보니 키가 나와있지 않네요.ㅋㅋㅋ

박나래 키와 양세형 키는 몇일까요~ 둘 다 작아보이던데...

 

 

 

그에 비해 당당하게 174cm로 프로필에 키를 기재한 장도연.ㅋㅋㅋ

경희대 시각디자인과라니 놀랍네요!!!

 

 

양세형동생 양세찬.

박나래의 짝사랑남 양세찬.

장도연과 썸타는 양세찬.ㅋㅋㅋㅋ

 

 

 

 

라디오스타는 수요일마다 챙겨보는 예능프로그램인데 어제 진짜 대박 웃겼어요.

안보신 분들에게 강력 추천을...!!

mc들도 웃긴데 이번에 게스트들이 진짜 장난 아니었죠.

박민환이라는 개그맨도 잠깐 검색1위했던데 ㅋㅋㅋㅋㅋㅋ

개그맨들은 진짜 재밌게 노는 것 같아요 ㅋㅋ

 

 

근데 정말 많이 좋아하긴 했나봐요~ㅋㅋㅋ

양세찬 짝사랑했던 때에 박나래가 술먹고 맨발로 집에 찾아왔대요.ㅋㅋㅋ 양세찬과 양세형 형제끼리 같이 살고 있는데 양세형이 깨끗한 성격이라 박나래 발에 비닐봉지묶어두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또 찍어놈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4명이서 진짜 친한가봐요~ 재밌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저 4분 개그맨 개그우먼들 중에서도 입담좋고 개그쎈스 남달라서 넘 재밌는데 넷이서 모여서 놀면 얼마나 재밌는 일이 많을지 ~ㅋㅋㅋ

윤정수 대신 나온 양세형이 재밌는 사진들 많이 제보해서 ㅋㅋㅋ 김구라가 만족해했죠 ㅋㅋㅋ

 

 

 

 

양세찬은 근데 진짜 박나래...별로 안 좋아하는 듯..ㅋㅋㅋㅋㅋㅋ

막 싫은게 아니라 이성적으로 벽치는게 많이 느껴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세형도 처음에 박나래가 자기좋아하는 줄 알고 걱정했는데 양세찬 좋아하는 거였다며 안도를...ㅋㅋㅋㅋㅋㅋ

여자로썬 좀 슬픈 얘기지만 개그우먼이라 그런지 그냥 담담하고 재밌게 얘기하더라구요~

 

 

 

근데 라디오스타에서도 편집으로 치정극이라고 제목자체가 사랑과 전쟁인데...

컨셉인진 몰라도 양세찬과 장도연이 썸타듯히 그래서 더 웃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양세찬이 진짜로 좀 호감을 느끼는 것 같더라구요.

머리스타일때문인진 몰라도 ㅋㅋㅋ 숏커트를 좋아한다네요.. 박나래 조만간 숏컷할지...ㅋㅋㅋ

박나래 바리깡가져오라고하고 ㅋㅋㅋㅋㅋㅋㅋ

개그맨 개그우먼들이라 틈만 나면 애드립 ㅋㅋㅋㅋ

 

 

장도연과 양세찬 썸타는 거보고 박나래 ㅋㅋㅋ 고개 절레절레.ㅋㅋ

장도연과 박나래도 엄청 친한데 ㅋㅋㅋ 검은 털난 짐승은 거두는게 아니래요 ㅋㅋㅋㅋ

 

 

 

 

양세형이 제보한 박나래사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 라디오스타나 이번이나 박나래 술주정으로 다들 말이 많은데요 ㅋㅋ

지금까지 큰 사고는 없었지만 재밌게 사시네요 ㅋㅋ

양세현 폰에 더 웃긴 사진 많을 것 같은데...ㅋㅋㅋㅋ

아무쪼록 그들의 큰 활약덕에 오랜만에 라디오스타 2편편성.

안그래도 아쉬운 게스트들이었는데 다음주에 또 한다니 완전 기대돼요~~ 재미께땅!!! 사수해야징~

 

 

 

 

박나래 장도연 개그콤비 ㅋㅋ

마리텔은 못봤었는데...웃겼다고 하던데 보고싶네요!

 

 

 

펼소 분장의 귀재로 망가짐을 두려워하지않는 천생 개그우먼.

정말 프로입니다~~ 그동안 수많은 분장들 정말 대단해요!!!

 

짝사랑말고 언젠간 좋은 분 만나기를!!!

 

 

 

미녀개그우먼 장도연.

개그우먼이라고하기보다 모델이 더 잘 어울릴 것 같은 개그우먼이죠~ 몸매도 날씬하고 얼굴도 이쁘장한데 박나래 못지않게 망가지는 걸 서스럼없이

보여주는 개그우먼.

 

 

다소 웃기지 않은 외모에서 보여주는 웃긴 개그가 더 재밌는 것 같아요.

요즘 굉장히 잘나가죠? 시트콤연기도 잘 하고~ 앞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양세형 양세찬 친형제~~!!

형제끼리 개그맨이라니 힘들때 서로 많이 이해해 줄 수 있겠어요!

 

 

 

양세형은 웃찾사 화산고로 유명해졌는데요.

저도 그 당시 웃찾사 화산고 되게 좋아하고 재밌었어요.

쭤뽜쭤뽜~~ 다 죽여버리겠다~!!!ㅋㅋㅋㅋ

화산고 이외에도 다른 개그프로에서도 정말 재밌었던 것 같아요!

 

 

양세찬이랑 많이 닮은 것 같진 않은데~

키작고 올망졸망 웃찾사에선 어려서인지 귀여운 역 많이 맡았는데 지금 코빅에선 양아치(?)역을 많이 맡는 것 같네요 ㅋㅋㅋ

 

요즘은 코미디빅리그에서 양세바리로 큰 활약하고있죠~ㅋㅋ

양세바리 전에도 코빅에서 짠 코너가 항상 상위권이었던 것 같아요!

이번 라디오스타 계기로 지상파에서도 좋은 모습 기대할께요!

 

 

웃찾사 웅이아버지로 유명했던 양세찬.

양세찬도 마찬가지로 웃찾사에서 코미디빅리그로 옮겼는데 요즘은 장도연과 코너를 하고있죠~ㅋㅋ

 

 

개그우먼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나봐요~!

 

 

어제 라디오스타에도 잠시 이름으로 등장한 장도연 짝사랑남 이용진과 박나래 처음본날 진상봐서 박나래 깐다고한 이진호.

이분들도 다 재밌는 분들인데 지상파에도 많이 보고 활약많이 했으면 좋겠네요!

다음에 또 같이 라디오스타나와도 재미있는 이야기들 많을 것 같아요!!!!!

 

아무튼 어제자 라디오스타 박나래와 양세찬, 장도연 그리고 양세형. 사랑과 전쟁편 정말 재밌게 잘봤습니다.

2편이 남았다니 기대~ 또 기대됩니다.

빅웃음 빅재미 기대기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