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TV 방송 (OTT)

예전드라마추천!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공효진 디오

by 모로코씨 2016. 2. 16.
728x90
반응형

벌써 2년이나 지난 드라마~괜사!!!

괜찮아사랑이야.

예전 드라마지만 추천해드려용!

저는 뒷내용이 궁금해서 완결나고나서 드라마 받아보는 것도 좋더라구요~

처음에 다소 내용이 적응이 안됬지만..

조인성님으로 ㅋㅋㅋ 완벽적응 끝!

 

 

 

 

매력적인 두 인물

장재열 조인성

지해수 공효진

그냥 단순하게는 서로 좋아하면서 밀당하는 내용이예요~

복잡하게는 아픈 남친과 의사여친 !

 



 

괜찮아사랑이야리딩연습모습을 공개했던 사진

리딩때두 둘다 넘 멋지고 이쁘네요!

둘 다 좋하는 배우들인데 보는 내내 재밌었어요~



 

제작발표회때.

둘다 기럭지와 비율이 장난아닌듯.

조인성은 저런 바지입어도 멋지다는.!

공효진도 워낙 패셔니스타라성~빨간 립과 깔맟춤 앵클부츠!



 

 

엑소 디오는 혼자있으면 훈훈한데


 

 

조인성이랑 같이서면 정말 소년같네요.

키차이 엄청 나요!

드라마에서 볼때마다 느끼지만..!

아이돌 신인연기자라 기대안했는데 연기 엄청 잘하더라구요~!


 

 

솔직히 처음에 내용도 너무 야한 것같구(단어들이..) 저야 성인이니 괜찮지만 15세이상이면 청소년들도 보는데...

제가 보수적인건지 너무 쫌 민망한 부분이 많더라구요.

그리구 등장인물들끼리 맨날 화냄ㅋㅋ소리지르고~

이상한 내용이라고 생각하면서도 조인성때문인지..ㅋㅋㅋㅋㅋㅋㅋ

챙겨보게 되더니 이제 적응이되서 다음내용이 기대되요!

 

 

 


 

 

 

 

이번에 처음으로 지위가 있는(?) 그런 쿨한 역을 맡았다구 하네요!

그래도 공효진은 공블리!ㅋㅋ

뭔가 매력이 넘치는 배우인 거같아요~!

지금까지는 짝사랑하거나 조수나 이런역이었는데~ 의사도 되게 잘어울리더라구요~


 

 

조인성은 그냥 화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이 너무 쿨한척하는 거 빼곤 은근 독특한 드라마라 재밌었어요~

잘 다루지 않는 소재도 있었구요~


 

 

사실 조인성 그렇게 좋아하는 건 아니었는데

드라마보다가 점점...빠지고 있다는..ㅋㅋ

비율이 너무 좋은 거 같아요!ㅋ


 

그들의 사랑이 어떻게 될지 너무너무 궁금해하며 봤던 드라마~

예전 드라마 중 볼거 찾으시는 분들~ 추천이예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