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TV 방송 (OTT)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유정역과 치인트 서강준 백인호역

by 모로코씨 2016. 2. 23.
728x90
반응형

 

 

요즘 챙겨보는 드라마 치즈 인더 트랩입니다!

치즈인더트랩 1화때부터 쭉 매번 본방사수했는데요~ 너무 재밌더라구요!!!

치인트는 tvn 월화드라마로 11시에 방송해요! 시청률이 6.2~6.9%로 라고하니 요즘 많이들 보나봐요!!

1회에는 재미있다기 보다 내용이 궁금하더라구요~ 그렇게 궁금해서 보고보고 또 보다보니 너무 재미있고.. 특히 여심을 강타하는 남주인공들!!!

바로 치즈인더트랩 유정역의 박해진과 백인호역의 서강준.

두분 다 너무 핫하죠? 핫 핫~~!!!!!

 

 

 

치즈인더트랩 포스터에 주요인물들이 다 나오는 거 보니 캐릭터가 하나씩 잘 보이네요~!!

많은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주목받았죠!!!

그래도 역시 남주인공인 유정과 백인호가 눈에 쏙 들어오네요~!!

어제도 봤는데 어제는 박해진보다 서강준 분량이 더 많더라구요~! 그래서 시청자들이 좀 의견이 분분하기도 한가봐요!

아무래도 주인공이 유정역의 박해진인데 백인호역의 서강준이 주로 나와서 그런 것 같아요.

제가 봐도 백인호역 비중이 많더라구요~! 그런데 뭐 스토리상 저는 거슬리진 않았어요! 유정선배가 좀 많이 안나오긴 했지만~!!!

여주인공 홍설.

김고은이 맡고있죠? 처음에 홍설역에 대해 반감을 가진 사람들도 꽤 있던데 드라마가 진행되면서 그 말이 쏙 들어간 것 같아요!

화려한 여배우들 외모에 비해 수수하고 평범한 듯한 김고은 외모에 말들이 많았죠!!

하지만 연기력이 홍설에 흡수가 쏙 잘되고 귀엽고 청순한 매력을 많이 보여주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앞머리가 치즈인더트랩 웹툰에서 꾸불거리지 않는데 왜 그렇게 꼬불하게 했는진 모르겠지만 ㅠㅠㅠ

치인트웹툰 그림만 봐도 그렇고 앞머리만 그냥 무난하게내렸다면 더 예쁘게 잘 나올 것 같아요!

근데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보다보니..어느새 그 앞머리가 귀엽게 느껴지더라구요~

드라마 중 나온 사자인형이랑 진짜 닮은 듯!

 

 

유정선배로 첫화부터 이슈를 몰았던 박해진!

큰 키에 만화에서 나온 듯한 외모~! 만찢남이라고도 잘 알려졌죠!!! 진짜로 딱 만화주인공같아요!!

만화그림보다 더 만화같은 박해진.

처음에 백인호에 대한 미움과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공감하지 못하고 자기 목적을 위해 뒤에서 어떻게든 해결해온 모습이 잘 이해도 안가고

대체 왜 그런지 너무너무 궁금했거든요! 드디어 밝혀졌었죠? 이제야 좀 이해가긴 하지만 좀 더 알고싶은 궁금한 남자 유정~

 

 

서강준이 맡은 백인호.

유정이랑 동갑인 줄 알았는데 백인호가 한살 형이네요? 전 치즈인더트랩 웹툰은 안봐서..ㅋㅋ

웹툰에서는 어떻게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드라마에서는 확실히 매력적인 인물이죠~!

웹툰을 잠깐 봤던 모로도 그렇고 기사덧글만 봐도 사람들이 웹툰과는 좀 다르게 표현됬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 웸툰도 꼭 보고싶은 드라마~ 치인트!

 

 

이성경이 맡은 백인하.

제멋대로에 독특한 성격인데 은근 드라마의 신스틸러.ㅋㅋㅋ

보면 너무 웃겨요~ 근데 실제로 저런 사람있음 너무 짜증나긴 할 것 같아요. 너무 자기중심적이고 동생불쌍한데 돈 막 쓰고 ㅠㅠ

어제도 백인호 비상금 써버려서 제가 다 화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치즈인더트랩 유정 (박해진) , 백인호 (서강준) , 홍설 (김고은)의 케미를 기대합니다!!!

 

 

 

 

요즘 점점 사랑스러운 커플모습을 보여줘서 시청자들 마음을 설레게 하는 유정, 홍설 커플~!

 

 

홍설 인기녀~ 부럽네요!!ㅋㅋ

둘이 서로 마음 터놓기로 해서 너무 좋아요~! 그 동안 서로 오해하고 말하지 않아 쌓인 일들 앞으로는 없기를!!ㅋㅋ

어제 치즈인더트랩에서 둘이 대학졸업시험 족보달라며 티격태격 싸우는 모습이 넘 귀여웠어요~

홍설이 앞으로 이렇게 싸우자고 하는데 어찌나 사랑스러운지~~ㅋ

 

 

알 수 없는 표정과 생각.

유정역에 박해진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앞으로는 또 어떤 모습으로 여자들을 심쿵하게 할지 기다려지네요!

 

 

완전 다른 성격의 백인호.

유정선배도 인기가 많지만 백인호의 인기도 만만치 않은 것 같아요!

저도 이미 서강준의 매력에 빠진 것 같아요~!!! 유정이랑 백인호랑 오해풀고 다시 친하게 잘 지냈으면 좋겠어요!

아..근데 삼각관계가 되버려서..ㅋㅋㅋㅋㅋ 친해질 수 있을 확률이 넘 없나..ㅋㅋㅋ

치인트볼때 홍설은 유정이랑 있음 또 유정이랑 어울리고 백인호랑 있음 또 백인호랑 어울리고 ㅠㅠㅠㅠ

어쨌뜬 유정이랑 홍설이 연인이니까 백인호는 불쌍하게 느껴져요~!

환경이라도 좋았으면 그냥 남의 여자 노리는 남자로 생각했을 수도있는데 ㅠㅠ 손도 다쳤었고 배신당하고 누나는 철없고 나쁜 사람들한테 쫓기고 돈 없고 믿었던 유정이아빠한테도 안 좋은 소리듣고 그렇게 안 좋은 상황만 있다보니까 너무 불쌍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설한테 하는 거 보면 완전 멋진데 다른 사람한테 냉정한거 보면 한편으로 좀 무섭기도 한 유정.

뭐 가정환경에서 생긴 문제같은데... 가끔 너무 냉정해서~!

 

 

홍설을 위해서라면 뭐든 할것만 같아요 ㅋㅋㅋ

근데 백인하가 예전에 여자 많이 만난 거 처럼 얘기하던데..진짜인건지..궁금하네요!ㅋㅋ

과거는 알면 안되는데 왜 궁금한 걸까요~!ㅋㅋ

 

 

정색하는 유정모습!

유정역이랑 박해진이랑 진짜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다정해보이면서도 뭔가 무슨 생각하는지 알 수 없는 그런 모습이?!

 

 

 

 

초반에는 정말 무슨 꿍꿍이인지 궁금했는데~ㅋㅋ

좋아하는 것 같으면서도 아닌것같고 알쏭달쏭해서 보는 재미가 있었는데 요즘은 둘이 알콩달콩 지내는 모습이 재미있어요!

 

 

 

 

 

사랑스러우면서 애틋해보이기도 한 유정 홍설 커플!

근데 대학선후배사이인데 존댓말쓰니까 안 친해보여요~ㅋㅋㅋ 걸을때도 손 안 잡을 때도 많고!ㅋㅋ 앞으로 더 친해졌으면!!!

 

 

 

유정앓이하는 분이 있다면 또 백인호앓이하시는 분도 있더라구요!

일단 외모에서 빛이 발하고~ㅋㅋ 츤데레 성격에 동정심까지 합세해서 이제 보면 뭔가 마음이 아린 그 남자...ㅋㅋ백인호.

치즈인더트랩 웹툰의 백인호랑은 좀 차이가 있다던데... 웹툰에서 어떤지 궁금하네요!

실제로 서강준 키는 183cm이고 박해진은 186cm라고 하네요!!! 둘 다 크네요~!

 

 

특히 어제는 너무너무 불쌍했어요 ㅠㅠㅠㅠ

맞은 분장했는데도 잘 생겼다아...!!!!!!!!

어제는 진짜 백인호 불쌍편 최종 ㅠㅠㅠ 나쁜 놈들 찾아오고 도망가고 돈 이자붙고 돈없고 ㅠ 짝사랑하는 여자를 걸고 유정이 돈 줄테니 떠나라하고 ㅠㅠㅠㅠㅠㅠ

 

 

홍설은 뭐 친한 사람으로써 걱정해주는 것 같긴한데..짝사랑하는 입장에선 희망고문 ㅠㅠㅠㅠ

안타까운 마음에서인지 자꾸 백인호에게 마음이 쓰이더라구요~ 홍설 빙의 ㅋㅋ

이렇게 만들려는게 제작자의 의도가 아닐까 싶을정도로 어제는 백인호드라마데이.ㅋㅋ

분량이 너무 많아서 말이 많더라구요~!

 

 

유정과 백인호 둘 중 누굴 선택할 순 없숴!!!!!!!!!!!!!!!!!!

웹툰도 치즈인더트랩 결말 안 났다고 들었는데(?) 결말이 넘 궁금해지네요~!!!

치인트 웹툰은 드라마를 다 보고나서도 꼭 한번 보고 싶어요! 아무래도 또 드라마에서 놓친 부분이 소소하게 잘 나와있을 것 같아요~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유정역과 서강준 백인호역 남은 시간동안에도 우리의 마음을 심쿵하게 해주세요~~~~~~~!!!!

오늘도 기대되고 다음 월요일까지 또 기다려야하다니 잔인하네요!!!!

 

 

출처 : 치즈인더트랩 웹툰

 

치인트 웹툰도 재밌을 것 같아요! 커다란 내용자체는 비슷한가보네요~!

 

 

 

 

 

 

개인적으로 권은택역을 맡은 남주혁도 좋아요~

남자배우들이 눈 호강시켜주는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