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리뷰

pebble time round silver metal band 페블 타임라운드 실버 메탈 밴드 20mm

by 모로코씨 2016. 3. 4.
728x90
반응형

지난번에 주문했던 페블 워치에 이어서

이번에는 교체할 수 있는 메탈밴드를 주문했어요.

페블 워치 종류에 따라 밴드 사이즈가 다 다른데요.

페블 타임 라운드 (pebble time round) 용 밴드(시계줄)는 20mm 입니당.


시계가 실버 색상이라 실버 줄로 구매 했어요!!

실버-가죽 디자인도 이쁘고, 메탈 밴드로 교체 했을때도 검정 보다는 실버가 이뻐서...

역시나 실버로 사길 잘했다는...ㅋㅋㅋ​

pebble 20mm metal band 후기 입니당!



페블 실버 메탈 밴드 20mm 입니당!!

pebble 사이트에 보시면 22mm도 있는데...pebble time round 제품은 20mm로 주문 하셔야 되요!​

pebble은 국제 직배송도 무료로 해줘서 부담없이 주문하면 되요.

​EMS를 통해서 싱가폴에서 출발하는데요...

페블은 주문할때 쇼핑시즌이랑 맞물려서 3~4주 걸렸던것 같은데...

이번 시계줄은 1주일 만에 도착했어요.

결제 - 배송출발 하자마자 3~4일 만에 택배 도착했네요 ^^


시계줄 에 따라 교체하는 방법이 어떻게 보면 두가지라 볼 수 있는데요.

페블에서 제공하는 시계줄은 편한 방식이에요.

시계줄을 빼고 새로 설치 할때 표족한 철사로 찔러서 빼는 방식도 있고, 페블 처럼 안쪽에 레버가 있어서 당기면 빠지는 구조에요.

설치할때 따로 공구가 필요 없어서...가죽줄이 끼고 싶을땐 가죽줄로 하고 메탈밴드가 하고 싶을땐 메탈로 하면 되요!!!



​받자마자 설치해서 손목에 차 보니...밴드가 아무래도 손목굵은 사람을 위해서 여분을 많이 넣어서 제작이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3칸 정도 나사 돌려서 뺏어요!!

길이 조절 하는 것도 사이즈 작은 드라이버만 있으면 쉽게 조절 되네요.

예전에는 일너거 줄이는것도 할줄 몰라서 시계방 가서 몇천원 주고 했었는데...

지금 와서 보니...시계줄 줄이는건 쉬워서...작은 드라이버만 있으면...시계방에 갈 필요가 없어요 ㅋㅋㅋ 그땐 왜 그랬을 까요..ㅠㅠ


정품 밴드 라서 시계부분 색이랑 메탈 색 톤이 동일하니까 딱 맞는 느낌이 드네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다른 줄 살까도 고민 했었는데...페블정품으로 사길 잘한것 같아요.

가격도 별로 차이 안나고 더 잘 맞는거 같은 느낌!! 



뒷부분은 요런 모습!!

사진에서는 안보이지만, pebble 글자가 눈에 안띄게 적혀 있는것도 마음에 드네요.

전체적으로 색 자체가 유광이 아니라 무광 스타일의 메탈 밴드라서 고급스러워 보이고 좋은거 같아요.

재질 자체도 번뜩이는 재질이 아니라서 더 마음에 드네요 ㅋㅋ

이정도면 완전 pebble 광팬 수준인듯...

728x90
반응형

'IT >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즈베리파이3  (0) 2016.06.16
미니선풍기 usb선풍기  (0) 2016.06.06
Pebble time round 페블 타임 라운드 스마트 워치  (12) 2016.03.02
블루투스 이어폰 LG HBS-750 톤플러스  (0) 2016.01.22
ps vita 리뷰  (1) 2016.01.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