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리뷰

미니선풍기 usb선풍기

by 모로코씨 2016. 6. 6.
728x90
반응형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죠?!

6월 들어오니 본격적으로 낮에는 여름 날씨가 시작되었네요 ㅠㅠ

집에서 컴퓨터 할때나 회사에서 업무 하느라 책상에 앉아있을때...여름 필수품 이죠!?!


책상에 놓고, USB 전원으로 켤 수 있는 미니 선풍기를 하나 장만 했어요!!

팬 사이즈도 작아도 되고 적당히 시원해도 되니 저렴한 걸로 장만 했어요~

가격도 1만원 도 안한것 같아요.


팍스 사진 입니당~!

스테인레스로 되어 있고요...

팬사이즈는 6인치 라고 되어 있네요.


꺼내보니 책상에 놓고 쓰기에 딱 괜찮은 사이즈 인것 같아요.

디자인도 약간 빛바랜 스테인레스 느낌이라 나름 엔틱해서 괜찮네요 ㅋㅋ

지금 보니 팬 까지도 스텐으로 되어 있네요.


책상위에서는 어짜피 컴터 사용하면서 쓰기 때문에 USB 전원이 좋죠.

줄 길이도 딱 적당한 정도였어요.

너무 길면 관리하기 곤란해서...


2주 이상 사용한 후기

- 장점 -

가격이 저렴하다.

스테인레스 디자인 (취향 탈듯)


- 단점 -

약간의 소음

좌우 회전 안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