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TV 방송 (OTT)

나혼자산다 전현무의 장위안집 방문

by 모로코씨 2015. 3. 21.
728x90
반응형

' 나혼자 산다' 챙겨보는 편은 아니지만 오늘 우연히 봤네요!

전현무편에서 전현무가 장위안 집을 방문했어요!



장위안 생일이어서 전현무가 축하해 줄 겸 겸사겸사 놀러간듯!

아참 저번에 장위안집으로 나온 집이랑 다르다 싶더니~ 이사갔더라구요!

그땐 엄청 좁은 자취방느낌 집이었는데 이번에 이사간 집은 돈을 많이 벌었는지..엄청 크더라구요!ㅋㅋㅋ

좋겠당~

혼자사는뎅!!




저번에 장위안집에 놀러갔을 때도 집안일은 잘 못하는 거 같더라니 ㅋㅋ

전현무가 냉장고 뒤지니... 딱딱하게 굳어버린 피자가..ㅋㅋㅋㅋ

넘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피자 저렇게 말라비ㄷ틀어진건 처음 보네요!




전현무보다는 장위안이 훨 잘 생겼지만 은근 둘이 비슷한 느낌..ㅋ

그리고 성격이 정말 비슷해서 잘 맞나봐요~

뻔뻔한 성격 그러면서도 은근 잘 챙겨주고 정많은 배려 많은 스타일~!

장위안 생일이라고 선물이랑 중국의 전통악기로 연주연습해온 전현무!

진정성이 느껴지는 축하더라구요~

무한도전에서 보니 전현무 정말 바쁘던데 악기로 연주연습하는게 쉽지 않을텐데~

그리도 애완견이름도 '또또' 로 똑같대요!ㅋㅋ

이 날 준비하려던 음식도 같고.. 둘이서도 계속 잘 맞아서 놀람!!ㅋㅋㅋ



비정상회담 멤버들 다 좋아하는데~ 나혼자산다에 갑자기 나와서 놀랐네요

재밌게 잘봤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