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여름이불 자주샵에서 쿨링인조이불구매 이마트파리채

by 모로코씨 2016. 5. 11.
728x90
반응형

 

집에 여름이불이 있긴한데 하나 더 필요해서 자주샵에서 쿨링인조이불 샀어요!!

모로가 더위를 많이타서 얇은 이불을 원하더라구요! 저희집은 더운편이라 벌써 선풍기도 꺼내놨어요 ㅠㅠ

전기값이 아까운데 모로씨는 덥다며 요즘 매일 선풍기 틀어놓네요!ㅋㅋ

자주라는 인테리어브랜드샵인데 예전에 신사동가서 새로 오픈한거 봤는데 구매는 처음이네요~!

무심코 들어갔는데 구경하다 여름이불 발견하고 겟잇했습니다

 

 

 

 

쿨링인조이불이라!!!

여름에 참 시원하겠죠?

 

 

 

 

청량감을 주는 시원한 인조이불!이라는데 열어보니 정말 얇더라구요~!

 

 


 

 

요즘같이 부쩍 더워진 날~ 미리 여름준비중이에요~

모기장을 사고싶은데 모기장은 아직 안 팔더라구요!

시원한 이불이라도 득템해서 좋네요!


 

 

 

여름 쿨링인조이불 핑크컬러~!!

회색이랑 블루색 3가지 있었는데 색이 다 은은한게 너무 이쁘더라구용!

엄청 고민하다가 핑크로 샀어요~!ㅋㅋㅋ

 


 

 

 

집에 하늘색이 있어서 ㅋㅋㅋ

요래 핑크로 ~ㅋㅋㅋ

 


 

 


 

돌돌 말려있는 이불을 펴보니 정말 얇고 고슬하면서도 부드러운 감촉이네요~!

 


 

 

 

아주 얇아요~

집에 있는 것보다 얇네요~! 엄청 시원하겠어요!!

더위에 허덕이는 모로에게 주리다~!

 

 


 

 

하늘하늘~

 

 


 

 

바람도 잘통하고 여름에 잘 덮어 쓸 거같아요~!

 


 

 

그리고 이마트에서 벌레 죽일때 필요한 파리채를 하나사왔어요.ㅋㅋㅋ 요즘 전기파리채를 많이 쓰지만 ㅋ 벌레가 벽같은데 붙어있을때 이 파리채가 최고예요!

그동안 집에 없어서 벌레나타날때마다 얼마나 고생했는지 ㅋㅋㅋㅋ 신문지말아서 쓰거나 휴지등등

요즘엔 전기파리채가 많던데 그정돈 필요없고 건전지도 귀찮고 싸서 요걸로 데려왔어요.

나름 곰돌이라 귀엽네용! 이런 귀여운 파리채는 첨보네요 ㅋ

휘휘 저어보니 감칠맛나게 찰싹 잘 때려딜것 같구요~후후

사용해봤는데 아주 찰싹 잘때려잡아서 맘에 들어요!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