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다이어트식사 건강식단 허닭닭가슴살소세지

by 모로코씨 2016. 6. 5.
728x90
반응형

 

만년 다이어트 중이신 모로와의 저녁식사입니다.

왼쪽하단이 다이어트식사하는 모로의 메뉴! 오른쪽이 그냥 저의 건강식단입니다.

 

다이어트식단

허닭 닭가슴살소세지2개 , 오뎅국, 브로콜리

 

건강식단(일반)

잡곡밥, 오뎅국, 두부, 브로콜리,콩나물무침,버섯볶음, 멸치볶음, 검은콩조림.

 

잘 먹고있는 건진 모르겠지만 반찬 저정도면 1인분 양 정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점점 적당양을 모르겠어요ㅋㅋ

모로는 다이어트식사를 해야하지만 오뎅국한 김에 불쌍해서 주었어요.ㅋㅋㅋㅋ

 

 

 

 

모로가 다이어트식사를 할때면 사실 편하긴 해요~ 소세지만 뎁혀주면되니까~!!ㅋㅋㅋ

그래도 저의 바람은 그냥 일반 건강식단으로 식사를 하되 양을 줄이고 영양을 골고루 먹었으면 좋겠네요.

허닭 닭가슴살소세지를 먹지만 사실 닭가슴살은 운동해야 효과있을텐데 식사양을 줄였지만 모로가 따로 운동을 하는 건 아니라서...ㅋㅋ

내 말을 들으면 살이 빠질텐데~~

 

 

요것이 허닭닭가슴살소세지포함된 다이어트식사메뉴.

 

 

 

요것이 저의 건강식단입니다.

브로콜리와 콩나물, 버섯으로 야채 식이섬유,섬유질과 멸치볶음의 칼슘과 두부와 콩조림의 단백질! 나름 영양적으로 먹으려고 건강식단으로 차려봤어요.

오뎅국은 딱히 건강한 건아니지만~ 하나정도는 맛난거 끼워주는 쎈스! 뭐 그렇다고 오뎅국이 몸에 안 좋은 건 아니니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