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다이어트식단 토마토계란볶음

by 모로코씨 2016. 6. 16.
728x90
반응형

 

여름되니 다이어트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식단으로 몸에도 좋고 간단하게 먹는 토마토계란볶음을 했어요!

토마토가 몸에 좋은 거 다 알고계시죠?

토마토는 암예방에 좋고 야채와 과일의 중간(?)으로 양쪽의 좋은 영양소를 많이 가지고 있대요~

그래서 토마토는 달지도 않고 쓰지도 않은 오묘하게 건강한 맛인데요. 그냥은 잘 안 먹어지더라구요!

그리고 토마토는 구워먹는게 정말 몸에 좋대요~

저는 방울토마토와 계란을 볶아서 다이어트식단을 만들어봤어요~!

 

 

다이어트라도 한 메뉴만 먹기에는 ㅋㅋ아쉬워서 사과랑 양배추샐러드도 같이 먹었어요.

다이어트식단은 살빼는 것도 의미가 있지만 건강한 음식을 먹게되서 좋은 것 같아요.

평소에는 잘 챙겨먹지않는 야채와 과일을 먹으니까 이미 건강해진 느낌이랄까..!

 

 

다이어트식단 토마토계란볶음 하는 법.

1. 방울토마토를 깨끗히 씻어준다.

2. 방울토마토를 반으로 자른다.

3.후라이팬에 올리브유로 달군후 토마토를 넣어준다. ( 달궈지고나서 토마토껍질이 싫으신 분들은 벗겨줘도 되요~)

4. 토마토가 잘 볶아지면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한다.

5. 달걀을 함께 투척하여 휘저어준다.

6. 소금,후추로 간을 다시 본다. (취향껏)

 

정말 쉬우면서 건강한 요리죠?

몸에 좋은 토마토와 단백질 계란을 함께 볶아주면 토마토계란볶음 끝이랍니다.

 

토마토껍질 벗기실뿐은 처음에 물에 삶다가 벗기고 해도 되지만 그건 좀 더 손이 많이가고 귀찮아서 저는 그냥 볶아서 먹어요~

 

 

 

사과는 아침에 먹으면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줘서 변비에 좋대요~

다이어트할때 배변활동도 중요하죠~

아침에 먹으면 황금사과라고하니 아침에 챙겨먹으면 좋은 사과!

 

 

 

소화를 잘시켜주고 위에 좋은 양배추.

냔배루샐러드로 드레싱을 뿌려서 먹어도 좋고 다이어트를 생각하면 그냥 먹어도 좋은 것 같아요.

그냥 먹으면 아무맛은 없는 듯...ㅋㅋㅋ

다이어트식단으로 건강도 챙기고 살도 빼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