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다이어트식단 영양도 챙겨요.

by 모로코씨 2016. 6. 25.
728x90
반응형

 여름이라 다이어트 시작하는 분들 많죠?

모로도 다이어트를 시작했답니다.

저녁에는 간단하게 먹기로 했어요.

다이어트 식단으로 아침은 안 먹고 점심은 회사에서 해결하니 어쩔 수 없이 외식을 하고 저녁은 간단하게 영양챙기며 먹는 다이어트 식단

으로 먹었습니다.

 

야채와 과일의 중간 여양소를 같준 토마토!

먹기 쉬운 방울토마토를 다이어트식단 에서 가장 신경썼구요. ( 저 양 다 먹는 거 아니예요 ㅋㅋ )

탄수화물과 견과류가 들어있는 시리얼.

단백질을 채워줄 삶은 달걀.

녹황색야채 브로콜리.

콩나물 이렇게가 오늘 다이어트 식단이었어요.

다이어트도 중요하지만 영양을 챙기면서 먹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소식을 기본으로~!

 

야채는 평소에 잘 안 먹게되는 식단이라 이렇게 다이어트하면서 배고플 때 먹으면 뭐든 맛있게(?) 감사하게(?) 먹게되죠!

브로콜리 그냥 먹으면 더 좋지만 도저히 그냥 먹기엔 너무... 그래서 초고추장과 함께 먹었어요.

 

 

사실 다이어트한다고 방울토마토만 드시는 분들도 있는데 토마토가 몸에 좋다고는 하지만 한가지만 먹는 건 좋지 않다고해요!

다이어트식단도 영양챙겨서 다양하게 조금씩 먹어요~~

 

시리얼은 맛있어서 자꾸만 먹게 되는 게 다이어트의 방해점이지만.. 그래도 1그릇이면 다이어트식단으로도 포만감도 주고 나름 영양도 있

어서 좋은 것 같아요. 크렌베리와 아몬드, 그래놀라가 들어간 시리얼이예요.

다이어트를 하지 않아도 맛있더라구요.

 

다이어트 식단으로는 삶은 달걀은 하나만 먹어도 충분할 것 같아요!

하나는 제꺼고 하나는 모로껀데 모로가 둘다 자기껀 줄 알고 둘다 먹은 건 안 비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다이어트 식단 영양챙겨서 건강한 다이어트로 꼭 다이어트 성공애요! 모두 화이팅!!

 

728x90
반응형

댓글